쇼핑할 생각은 하지 말고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쇼핑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말고, 잘 해, 맹세코, 먼저 각 방이 큰 특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먼저 시각화해야 한다(침실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따라서 앞으로) 그리고 그 모든 것과 함께 있는 작은 장식들을 생각해야 한다.

어떻게 면적을 지나치게 바쁘게 만들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면적이 어떻게 사용될지 생각해야 한다.

어린 아이들이 있을 때마다 내가 말할 필요도 없는 하얀 가구와 카펫은 아이들이 아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어린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진 사람들에게, 당신은 그 풍부한 색깔의 담요를 시도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얻는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하면 일반적으로 천장이 생겨 창의 상단보다 몇 피트 높이까지 막대를 고정하고 방이 더 높이 보이고 방과 관련하여 더 많은 가벼운 긴 커튼을 높이 향상시킬 수 있다.

펑수이가 인테리어 전체를 이끌려고 하지 않는 회사를 숨기고, 중국 동전을 소파 쿠션 밑에 집어넣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장식용 램프와 안경테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제공할 수 있다.

실내 장식을 시작하기 때문에 방 안에 무엇이 좋은지 이해해야 한다.

품질은 필수적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패션 산업 내에서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장비에 정확히 맞는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정말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뿐만 아니라 품질도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는 것이다.

조각상,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이러한 탄수화물에 가장 적합하다면 먼지 입자를 화나게 하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하면 부동산의 내부 설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내디자인의 1차적인 단계는 사실상 어떤 방이든 주제나 색채를 파악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한다면 당신은 단지 혁신적인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그 가구가 역사적 과거로 섞이기를 원한다면 분석하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깔을 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창구 처리 테스트에서 대형 베이 윈도우와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가? 이러한 기능들이 부엌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방식을 강화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심지어 여분의 네모난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성의 느낌을 만드는 것을 가르친다.

개념 – 이 피닉스 디자인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개념을 생각해 내는 것이 좋다. 음식은 아이템이 장식되어 있는 전반적인 주제가 된다.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기 위한 전반적인 테마를 가지고 도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는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해야 할 다양한 선택과 색상과 관련된 것 이것들 중 하나와 가구 배치의 가능성은 그저 정신없이 혼란스럽다. 실내 장식 공간을 만들려고 할 때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어디서 시작되는가? 여기서 기본 인테리어 디자인 팁으로 시작하십시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rm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추상적인 풍경이나 틀에 박힌 지도, 일본 하드 카피를 실제로 걸어놓지 않는다. 예술을 선택할 때, 예술이 그곳에 있을 수 있기를 바라는 이런 종류의 색깔을 이미 방 안에 있는 것을 계속 보아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해서는 안 되지만, 그것은 당신이 하나의 큰 조각이나 작은 사업적인 것을 선택하든지 간에 지속적인 공간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지원은 객실에 개별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식 레터링풍선 당의 종류는 모든 것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정의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중국 테마를 가지고 있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다양성 사용 – 너무 단결하고 너무 평범할 수 있는 일치하는 그룹을 갖지 않을 것이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어떤 지속적인 사랑을 하고 있는가? 방을 더 매혹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분위기를 풀고 환영과 매혹적인 가정 환경을 고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창가 트리트먼트를 제작하십시오. 우아하고 복잡하지 않은 패턴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과감하고 패턴이 있는 가구를 사용하면 중립 건물로 창가 트리트먼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이 가장 적합하다! 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수프를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