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많은 비타민을 매일 섭취해야 한다.

건강 - 눈 관리(안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눈을 책임감 있는 방법으로 적절하게 할 필요가 있다면.

또한, 책임감 있는 눈으로 눈을 맞추기 위해 필요한 경우, 이 비타민은 시력을 향상시키는데 특히 이미 처방된 안경을 쓰고 있거나 야간에 사물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시력을 향상시키는 데 좋다.

눈과 관련된 문제는 신체 안과에서 당뇨병의 발달로 인해 관리되는 경향이 있는 합병증 중에서 가장 흔하다. 당뇨병 검시관들이 시각장애가 당뇨병 환자에게 20배 더 흔하다고 믿는 것을 고려하면 중요한 요인이다!

고양이들은 먼 거리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비전은 사람들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르다. 만약 그들이 물체를 보고 있다면 시야는 흐릿해질 것이다.

혈당 수치를 잘 조절할 수 있다고 확신하라. 이것은 당뇨병으로 인해 눈을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할 것이다.

2 인터넷의 힘을 이용하여 부푼 듯한 오른쪽 눈을 찾는 것. 세상의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단순히 가게에서 라벨을 읽는 것보다 제품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야 한다.

Pc 모니터 제한 눈부심 조절은 눈부심을 유발할 수 있다.

사람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응시하고, 자주 휴식을 취하며, 이것은 그렇다. 많은 신선한 공간에 대해 창밖을 내다보거나 밖으로 나가라. 당신은 당신의 눈에 집중할 다른 것을 주어야 한다.

과일과 야채는 당신의 작은 눈을 고치는 데 있어 확실한 훌륭한 식단이다. 보통 노란색 과일과 야채는 최고의 것이다. 이 과일과 야채는 베타 카로틴 파파야, 망고, 스쿼시, 심지어 시금치까지 매우 풍부하다. 이러한 종류의 음식은 당신의 눈 부위를 개선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눈 표면은 젖어 있어야 하고 물을 주는 블링킹은 각막 표면에 눈물액을 도입하여 VDU 사용자가 시각적 작업에 대해 생각할 때 일반적으로 눈을 깜빡이지 않는 경향이 있다.

더 많은 운동 훈련은 실제로 황반 변성을 포함한 몇 가지 눈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특히 위험을 줄이기 위한 해답

모든 안과 치료는 간단한 시력 검사와 함께 시작된다. 개인들은 매우 오랫동안 안과 차트를 재미있게 찌르고 있었지만, 이 간단한 검사는 그렇게 심각한 문제 없이 심각한 문제를 드러낼 수 있다.

시계 검사를 할 때, 광학학자는 환자 한쪽 눈에 물체를 뷰맵 놓을 것이고, 다른 개인에 속하는 시력을 검사할 것이다. 도표의 각 선에 있는 글자들은 왜 각각의 눈들이 위의 선에 비해 조금 더 작을 것이다.목적 따로 테스트를 받는 것은 여러분의 눈이 다른 눈과는 독립적으로 작동하고, 특히 많은 읽기의 스트레스나 요즘 컴퓨터 위치에서 한쪽 눈이 다른 눈보다 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활동에 대한 물 손실 화학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눈이 필요로 하는 물을 회복시키고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잘 기능할 것이다.

우리의 눈은 우리 몸의 중요한 부분이다. 우리는 시력을 가능하게 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몇 시간 동안 사용하고 보통 우리 모두가 잠을 잔다. 우리가 매달 눈을 계속 긴장시킨다면 다른 눈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유사하게. 이것은 그들의 일의 일부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이 기술적인 장치에 대해 제한하는 것은 불가능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유일한 시력 수단을 돌보는 것을 잊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지지가 어떻게 당신의 눈을 잘 유지시키는지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따를 것이다.

일하거나 공부하는 일정이 다를 수 있다.

눈은 쉬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일반적으로 눈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5시간 이상의 스누즈 휴식이 필요할 수 있다.

일이나 공부 사이에 몇 번 느슨하게 할 수 없다면, 몇 분 동안 눈을 감아라. 이것은 눈을 빨리 쉬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물론, 완전히 난시를 쉬게 하기 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아니다.

고양이들은 내가 고맙다고 어떻게 말하나요? 그들의 눈을 통해 제공하는 거야, 명심해. 그래서 네가 거기서 겁먹지 않을 거야. 그래서 어떻게 하는 거야? 우선, 여러분에게 힘든 시간 동안 시선을 돌리게 되었고, 그 후, 눈은 천천히 깜빡인다. 고양이들이 키스하는 것을 부를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이 특별한 것이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음 팁은 다이어트를 다룬다. 먼저, 사람이 몸을 수분시키고 눈을 수분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보장하라. 그 당시 몸은 이미 탈수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많이 운동할 때 하루에 1갤런의 물을 마신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하루 적어도 반 갤런의 물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눈의 영양가 있는 음식을 보충해라. 당근, 케일, 시금치, 스쿼시와 같은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