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것은 그들의 제품을 팔려고 하는 전체 개인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홍보하려고 하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사실 제품을 팔려는 개인들이 전부이기 때문에, 그들이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한다면 그렇게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그들이 말 그대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으려고 노력해야 할 것을 드러낼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훨씬 더 잘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계열사는 1계층 이상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소비자들과 비용을 지불했다.

가령, 가맹점마케터가 충전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충전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주요 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모두 가질 수 있다.

어떤 방식으로 대응해야 할지는 불확실하지만 근본적인 부분은 그냥 시작해서 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벌어서 수정하고 거기서 조정해라.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두 가지 이상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이트에서 항목 검토를 호스트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해당 평가 페이지에 대한 트래픽을 많이 전달하고, 해당 평가 페이지에 대한 링크로 구성하여 제공하는 제휴 항목에 대한 검토가 있어야 합니다

혜택 제안 # 1 :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항상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체험머니 환전가능 큰 비용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를 필요로 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다른 말을 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규칙적인 수입처럼 돈을 벌 것이다.

Great Item 선택 :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제안은 우수 제품을 대표하는 훌륭한 품목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제품은 마찬가지로 전환률이 높습니다 (3% ~ 5%). 따라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홍보하기 위해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 인기를 이해하기 위해 연구 연구를 수행해야하며, 판매자가 우수한 제휴 도구를 공급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우수한 제휴 도구를 공급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마케터는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