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는 휴대폰에 몇 가지 제한된 웹 기능을 이메일로 받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바뀔 것이다!당신의 휴대폰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작은 컴퓨터에 있다.

기술 - 휴대폰

현재 우리는 휴대폰에 몇 가지 제한된 웹 기능을 이메일로 받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바뀔 것이다!휴대폰은 이제껏 만들어진 컴퓨터 중 가장 작은 컴퓨터가 되어가고 있다.

Im은 이동성의 이점은 있지만 사무실 꼭대기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기 위해 허용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것들은 학교 시스템과 외부의 벽에 모두 포함된 그들에게 큰 혼란으로 변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쁜 성적을 얻을 수 있고 가족들은 그들의 돈을 한 번 더 휴대폰 통화로 낭비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부모나 보호자들이 승인하지 않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와 사진을 얻는 것이 매우 쉬워진다. 그것과 함께, 당신의 시간과 노력이 발달하는 몸에 정기적으로 그렇게 가깝게 집중되는 것에 대한 건강상의 우려도 있다.

또한, 요즘에는 뇌의 성장에도 이브 놀림감이 성장하고 있다.

때때로, 이브 놀림은 십대에게 전화하는 간단한 전화에 달려있고, 이러한 이유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휴대폰 사용을 줄여야 한다.

조직을 운영하는 것은 특별히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직원이 많다면, 당신은 직원들이 다루기 어려운 경우, 당신은 보통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그들이 그가 왜 늦게 칸막이로 돌아갔는지 정확히 교통체증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의 휴대폰에 스파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는 것이 당신의 GPS 때문에 그의 위치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그의 번호, 모든 데이터가 폰테크 당신의 온라인 모바일 스파이 계정을 보낼 것이다.

학교 수업시간 동안, 남녀공학은 각 수업마다 완전히 특정되어야 한다.

많은 학교들이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사람들은 전화를 통해 쉽게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상황이 발생하면, 부모가 결국 그들의 아이에게 연락하게 되고, 성장 시스템은 단지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 현재 수업으로 옮겨진다. 30초도 안 걸린다!스마트폰이 터지면, 그것은 거의 갑자기 혼란을 일으키고, 선생님은 전화기를 가져와 책상 위에 놓아야 하고, 정말로 학생들은 30년 전, 아마도 30년 전에 유기농과 자연적인 대화를 하기 시작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살아남은 휴대폰도 없었다. 정확히 다르지 않았고, 그것은 전에 휴대폰 없이 살 수 있었던 것처럼 보인다. 우리도 확실히 그럴 수 있다.

교통 체증으로 인해 중요한 회의에 늦거나 좋은 사고를 동반한다고 가정해 보자.비상상황에서 휴대폰은 매우 중요하다.휴대폰을 통해 도움을 요청하기 쉽다

유료 휴대폰은 이 계획으로 수행할 수 있는 휴대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휴대폰 계획은 마찬가지로 부트캠프가 단지 그것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이동 통신사들에게 필요한 선택을 통합한다.

그러나 당신은 거의 모든 가게에서 재충전 바우처를 얻는다.

기본적으로 많은 고급 휴대폰이 텍스트보다 크게 할 수 있다.

좋은 예는 블랙베리일 것이다. 그것으로, 당신은 휴대폰 신호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그것은 지금 인터넷에 접속하는 거의 모든 곳에서 블랙베리를 속이는 것과 관련된 팩스 대출 문제를 야기하지 않는다. 이제 블랙베리는 구글에서 쉽게 진행될 때마다, 그리고 특별히 보일라에서 친절하게 반응할 때마다, 몇 초 안에, 부정행위는 이러한 장치에서 꽤 쉽다. 상호작용이 개입되지 않았고, 교사들이 블랙베리를 포착하기가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자유롭다. 그것은 모바일 핸드셋으로 수업시간에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지고 있다.

두 개의 휴대폰을 가진 남자에 대한 걱정스러운 이유: 모든 사람들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동일한 전화 통화를 만드는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읽었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도 못한 채 다른 여자의 전화를 받기 위해 별도의 휴대폰을 가질 수 있다.

이 이 일의 의도는 항상 속이고 바람을 피우는 것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이 정말로 가장 문제가 되는 문제라고 생각한다.

휴대폰의 새로운 발명품들은 새로운 전화기를 위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활용 가능성을 생각해냈다. 개념 초기에 많은 사람들은 정확한 장비 내용을 다루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며칠을 주는 것은 그들이 그러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것에 미치지 못한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목적을 위해 최신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

Just5 Easy Phone은 검은색, 빨간색, 회색, 주황색으로 입력되는 최고의 고체 모델이며, 이 전화기들은 모두 큰 버튼을 가지고 있어 다이얼을 매우 쉽게 할 수 있고 안경이 필요 없이는 발견하기 쉽다.

논쟁을 일으키는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룰 때, 무엇이 정말 중요한지, 그리고 부모로서 성장하는 아이가 생산적이고 친절하며 관대한 인간이 되도록 가르치기를 바라는 것을 기억하는 데 시간을 들인다. 세포를 사용하는 것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더 집중적인 작업이 필요하다.

그들은 곧 약 40달러의 가격으로 소개될 예정인데,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준다. 이것은 충전기와 그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