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바이오 JS190J는 가장 빠른 1인용 컴퓨터를 제공한다.

기술 - 컴퓨터

소니 바이오 JS190J는 가장 빠른 올인원 컴퓨터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그리고 훨씬 적은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화려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또한 바이오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저렴한 – 노트북은 아마도 꽤 비쌀 것이다.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는 위험에 대해. 별로 원하지 않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종종 고려되어야 한다.

당신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1,000달러를 줄이기 위해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대학생들이 FAFSA를 치료하는데 필요한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이 노트북의 최고점을 획득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반대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누구나 몇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만약 당신이 상당한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구입하라. i7 프로세서는 190 GHz에서 자체적으로 작동하며 터보 부스트 솔루션을 가진 더 많은 GHz에서 작동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필수품들을 최소한의 번거로움으로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일이다. 공은 법원의 한 편에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단지 이제 얻을 수 있는 약간의 지식 영역일 뿐이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는 USB 대체 제품보다 추가적인 에너지 공급원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다. 데스크톱을 위한 특정 무선 장치는 PCI 장소와 관련된 설치를 의도했다. 이것이 당신의 데스크톱이 무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서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사람이 더 높은 선택인 이유일 수 있다.

몇 년 전에야 겨우 1조 달러의 램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지금 당신은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고, RAM은 평균 2-4GB, 드라이브는 250GB로 시작되었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매우 보편적인 구성 요소를 준비하여 구성 요소를 교체할 수 있는 것은 항상 더 쉽습니다. 부서진 상태에서는 더 건강한 라이프가 저렴한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지만 데스크톱 휴대용 컴퓨터와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전원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에 따라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방문합니다.

그 이유는 노트북이 상당히 가볍고 심지어 전형적인 대형 데스크톱 컴퓨터수리 컴퓨터나 노트북을 훔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도둑맞는다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더 적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tures 결과처럼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를 통해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탑 편집에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쉬운 것은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와 관련된 데스크톱을 처리할 것이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데스크톱을 사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특히 당신이 이 위치에 있다면, 아래에서 10대 데스크톱 컴퓨터를 이끌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가지고 있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이 여기에 있었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교체 부품으로 제작을 완료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이득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대개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포함된다. 그리고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못 미친다!

이에 대한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실제 첫 번째는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는 lan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단점은 추가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가볍고 세포적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해야 한다면, 개인은 분명히 노트북 컴퓨터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레일일 때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데스크탑 PC의 다양한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구매하는 컴퓨터의 일부는 단순한 인터넷 탐색에 사용되어야 한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이 필요하지 않다. 반면에, 사용하기 위한 거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