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은 다른 방법으로는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기술 - 컴퓨터

하지만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은 다른 방법으로도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로를 고려하고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생산하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파일을 원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노트북이 될 수 있는 원인은 훨씬 가볍고 아마도 큰 크기의 데스크탑 컴퓨터 컴퓨터보다 훔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탑을 훔치는 것보다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탑을 훔칠 가능성이 더 적다.

프로세서: 가장 일상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Pick이다. 실제로 로트 수행을 할 수 있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Dvds와 같은 모든 고속 프로세서를 요구하는 요소가 있다면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가 개인용 컴퓨터와 관련된 더 빠른 성능이 더 빠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개인용 컴퓨터 중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최소의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며, 이를 제거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최소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견고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Vaio JS190J의 시작 수수료는 1,499달러다.

문제는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여행하기 위해 그들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단지 이동 중에 PC를 가지고 가는 것이 합리적인 많은 이유들이 있다.

이것은 우리에게 저렴한 노트북이 항상 당신의 다음 투자가 되는 첫 번째 이유로 이끈다. 그리고 노트북의 범위가 데스크톱 특정 컴퓨터보다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PC를 옮기려고 노력해 본 적이 있는가? 완전히 쉽지 않은 일이라니? 노트북 할인 컴퓨터는 집 전체, 차 안의 어느 곳에서나 함께 갈 수 있다.

운전하지 않는 한 좋은 비행기, 기차, 버스, 또는 아마도 대학 기숙사에서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월드 와이드 웹에 접속하십시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할 수도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했을 때 몇 파운드만큼 가벼워졌다.

무엇이 더 나을까요? 오늘날 훨씬 더 좋을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오늘날에는 저렴한 노트북을 마주할 수 있고, 당신과 함께 머무는 광범위한 움푹 패일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선언하는 것이 아니라, 숙녀들과 더 저렴한 모델들도 튀어나오고 있다.

당신은 사용되는 값싼 노트북을 찾을 수 있고,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것의 모든 이점을 즐길 수 있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이것은 이것 중 하나이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또한 가장 매끈한 트레드밀에 속하는 데스크톱은 당신의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가 노트북에 대한 모든 것을 쉽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던 때가 편리하기 때문에, 그것들은 너무 휴대하기 때문에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노트북 대체가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부여한 것과 거의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강력할 수 있지만, 노트북은 더 강력할 수 있다.

하지만 노트북은 정말 휴대할 필요가 있다면, 게다가, 당신의 컴퓨터를 휴대할 필요가 있다면, 더 많은 사람이 큐를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노트북을 구입하려면 사용 가능한 최고 성능의 경우 책상이 있어야 한다.

런을 처리하고 싶다면, 책상 꼭대기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지 않는다. 당신은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하거나, 정보를 키우는 메모리 스틱보다 더 적은 양의 노트북이 필요하다. 또한 개인이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한 컴퓨터에서 작업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이것 봐 그리고 또한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이 정말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경우 요금은 정보 기술이 점검되고 기능하는 것뿐만 아니라 200달러-400달러 범위 미만이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의 청소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을 제거하는 것이다. 또는 보통은 실제로 어렵지 않다. 각각의 특정한 장난감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찾는 것. 어떤 케이스 커버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간다. 어떤 케이스 커버는 잘하게도, 당신이 필요한 경우 후면 케이블을 제거한 후 측면을 따라 제거할 수 있다.

웃음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를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예외적인 장치가 있으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또는 컴퓨터수리 유투브 비디오 카메라가 화재 와이어 환기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자신에게 맞는 새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다른 계획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