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합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뷰 수와 같은 것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어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파산하고 사람들이 좌절하는지를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난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얻었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도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바이럴 대행사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해야 할 일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게 한 다음 이메일을 통해 그것들을 추적하여 당신이 판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과정이다. 당신은 이 기술을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린 다음 수건을 던질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좋은 기사들이 그물에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많은 것을 어떤 것에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는 말은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그것은 두 번째로 당신에게 더 쉬워질 것이고, 세 번째 설정은 계속 가서 그 제국을 건설하면 당신은 이 모든 흐름에서 흘러들어올 돈을 가질 것이다. 우리가 말할 때 약물, 예를 들어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한 가지 설정을 구축하고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견고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은 괴물 판매를 합니다.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하루에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를 벌고 있습니다.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이야기합니다.그리고 그들은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말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입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추가 수입 이상의 돈을 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번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환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