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해변 결혼식을 준비하는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지불해야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사회 - 결혼

해변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티켓을 지불해야만 손님 수를 세고 각 파티를 정확히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를 추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서적 스탠드아트 호텔 방과 티켓을 한다면 당신은 좋은 여행사와 접촉할 수 있다.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반드시 좋은 여행사에 연락하라.

당신이 결혼 사진사에게 팁을 주기로 결정한 파티에서 당신은 단지 당신이 해야 할 옳은 일이었고,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서는 안 된다. 몇몇 사람들이 계획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곳일 수도 있다.

예상치 못한 팁은 가장 좋은 짐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팁을 너무 많이 줄 때 사용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사가 떠날 때 결혼식 파티에서 팁을 주고 다른 사람들은 사진을 보기 전에 기다리는 것을 선호한다.

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만, 종종 그들이 이 사람들을 고용한 사람들을 통해 무시당할 때가 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판매업자들이 정확히 어떤 웨딩박람회 적절하고 기대되는 개인들을 조사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특히 우리가 추측하는 사진에 당신이 그것을 고용할 때, 우리는 그들을 고용하고, 돈을 지불하고, 초상화를 집는다. 그러나 내가 남녀를 위해 완성해야 할 때, 평균적으로 그것은 있다.

결혼식 웹사이트를 검색해보라. 당신에게 팁과 속임수를 주고 결혼식에 다른 모든 도움을 주는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을 더 나쁘게 만드는 방법, 교회와 리셉션 홀을 장식하는 방법,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발견한다.

나는 또한 당신이 공동 노래를 원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꿈의 교회 결혼식에서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동안, 만답 위에 큰 노래방 스크린이 설치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쿠치 쿠치 호타 하이나 다른 볼리우드 사랑 노래에 따라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모든 바와 카카들이 홈으로 몸을 꾸미고 있다고?

저예산 결혼식은 보통 특별하고 이국적인 맛 좋은 작은 결혼식이기 때문에 계획하기 쉽다. 여기 몇 가지 팁이 따라야 한다.

결혼식에 자주 참석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단순히 세밀한 레디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웨딩 플래너 책이나 가이드에 쉽게 투자할 수 있고, 단순히 자신의 워크시트를 늘릴 수 있다.

세 번째 이유는 손님들이 확실히 즐거운 만남을 찾을 수 있고, 어떤 손님들은 결혼을 인정하고, 어떤 손님들은 현재 가족 행사에 다소 참석하고 있으며, 그들이 피로연을 하이라이트로 생각할 때, 모든 사람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것은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과는 다른 경험이다. 이것은 그들에게는 휴일이 될 것이다. 심지어 해변이나 스키장에서 행해지는 결혼식을 위해 손님들은 즐겁게 놀게 될 것이다. 예산을 마련하기 전이나 행사에서의 활동예산을 수립하고 손님이 예산을 수립하는 것이 위협적일 수 있는 경우를 계획할 때 항상 목록에서 우선이지만, 전체적인 가격의 많은 부분이 해변 결혼 경험을 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라. 손님 명단의 크기는 계획에서 또한 중요하다. 당신은 친구들과 가족들의 1분짜리 파티를 통해 좋은 이국적이고 바람이 많이 부는 섬을 날릴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정도 합리적인 정도지만, 중간에서 대규모의 게스트 리스트가 있다면, 더 쉬운 여행을 위해 해안선의 더 지역적인 부분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결혼식은 멋진 의식이다. 성스러운 결혼 생활에서 한 개인과 한 소녀를 평생 함께 모이게 하는 결혼식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도 보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간을 사랑할 수 있도록 그것에 대한 확실한 느낌을 얻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하나의 큰 농담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다.

결혼식 날 전에 제출해야 할 문서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리적인 장소가 결혼할 수 있는 곳에 이 서류들을 준비해야 한다.

당신이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해변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혼법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문서뿐만 아니라 비자를 준비해야 한다.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 화려함의 한 단계 하락이다. 반공식 결혼식에 참가한 남자들은 정장을 입어야 하고, 아마도 결혼식은 낮이나 저녁 시간에 입어야 할 것이다. 신부의 경우, 매우 완전한 공식 볼가운이 아니라 A라인, 트럼펫, 칼집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한다.

가운 안에 중간 수준의 장식은 적절할 수 있다.

예배당 길이나 스윕 열차, 베일, 그리고 단순한 진주. 신부 보석 엔티어 또는 차 길이의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반 형식 결혼식과 함께 허용될 것이다.

저예산 결혼식은 보통 특별하고 이국적인 맛 좋은 작은 결혼식이기 때문에 계획하기 쉽다.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따라가다

첫째, 주차장에 배치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마당이나 당신의 부모님, 혹은 누가 좋은 마당이고 그들이 당신의 결혼을 주최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통 이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나는 우리가 내가 마당 결혼식의 일부였던 결혼식의 수를 세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다. 모든 것이 현재 그곳에 있는 것은 많은 것을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