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집을 짓는 것처럼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생각해 보라.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튼튼한 집을 짓는 것과 같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생각해라.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집 전체가 붕괴 위험에 처해 있다.

당신이 강한 기초를 세우는 안에, 당신은 그것을 자신 있게 건설할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생각은 강아지를 가르치는 데 유효하다.

Leash 훈련은 여러분 둘 다 여러분 개에게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개를 목줄에 제대로 밟는 것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배우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들은 개로부터 끌려가거나 목줄이 매어 있을 때 전혀 움직일 수 없다. 이러한 문제들은 약간의 훈련으로 치료될 수 있다.

쇼크 칼라는 판매를 막기 위해 매우 논란이 많은 강아지 훈련 제품이다. 많은 동물 애호가들과 동물 권리 옹호자들은 이것을 잔인함과 연관시킨다. 만약 당신이 개를 위해 그것을 신청해야 한다면, 당신은 전문가의 의견을 묻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극도로 건강한 재료들은 누구나 그것에 대해 완전히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짧은 시간 동안의 시간 – 이렇게 함으로써, 개 주인들은 조급해 질 것 같지 않고, 개들은 주의력이 그렇게 크지 않다는 점에서 어린 아이들처럼 매우 의미 있게 될 수 있다.

트레이너가 되는 것은 매일 몇 분씩 개 훈련을 하는 것이 충분한 각 파티라는 점에서 말이다.

이제, 한 사람은 당신의 개 목에 있는 개 끈을 묶고, 결국 개 하네스를 구입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이 하네스 조건들은 부착 시간을 위한 장소를 끈으로 묶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개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사용되는 재료들 때문에 개 목걸이를 받아야 한다.

애완동물이 어떻게 방황하고 길을 잃는가 하는 불행한 경우에 반드시 중요한 것은 올바른 훈련 칼라를 선택하는 것이 네발 달린 친구가 훈련하는 것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의 개가 끈을 매야 하는 것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대신 개 마구를 선택하라.

목줄이나 슬립 개 칼라는 오늘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훈련용 칼라 중 하나에 불과하다. 개들은 끈을 당길 때 조여지는 체인과 칼라 조합으로 만들어진다. 이것은 가장 친한 친구에게 질식하는 결과를 낳는다. 당신은 강아지가 행동하거나 방향을 멈출 때 긴장을 풀어서 칼라를 풀 수 있다.

훈련은 다음 날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또한 이미 개를 훈련시킨 다른 개 주인들의 지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스로 훈련할 시간과 성향이 없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필요한 훈련을 줄 때 보장하기 위해 전문 개 트레이너 페이데이 대부업체들과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이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개 훈련을 한 것을 후회하게 만들 수 있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또는 이슈가 될 수 있다.

그러면 덜 재미난 일이 짧고 당신의 훈련이 실패할 가능성이 더 클수록, 리쉬 훈련은 엄마와 그녀의 개 둘 다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개를 끈으로 제대로 산책시키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개로부터 끌려가거나 개들이 각각의 문제에 있을 때 전혀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약간의 훈련으로 해결되다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개를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당신의 정규 훈련 프로그램에서 훈련할 수 없다면, 많은 경우에 다른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당신의 개와 함께 전문적인 효율을 사용하고, 그것의 병을 이해할 수 없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정말로 성공시킬 수 있는 네 번째 핵심은 관대해지는 것이다. 두 기간 모두 관대하고 특징적으로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올바른 결과를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치료는 개들에게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므로 항상 관대하게 행동하라. 그녀가 그럴 자격이 있을 때 항상 관대하게 행동하라. 당신의 운동 세션에 대해 적절한 약속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이 당신의 애완동물로부터 보내는 양질의 시간이기 때문에 매우 관대하라.

훈련은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미 개를 훈련시킨 다른 개 주인들의 지도가 필요할 수도 있고, 스스로 훈련을 하려고 하는 성향과 함께 시간이 없을 때, 당신은 단지 전문 개 트레이너와 함께 그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애완동물에게 목표를 주는 훈련을 줄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것을 주는 것을 후회하게 만드는 많은 딜레마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다.

개 훈련

이제, 당신이 강아지 목에 강아지 끈을 묶을 수 있다고 결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또한 강아지의 목에 대해 강아지 끈을 매야 한다.

이 하네스 조건들은 개를 위한 애착의 시간을 끈으로 묶는다. 당신은 또한 개를 카트에 정보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근본적인 필수품으로서 개 목걸이를 얻어야 한다.

당신은 애완동물이 방황하고 혼자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전 고양이분양 남편이 통과할 훈련에 의존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가 끈을 매는 것에 순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러면 여러분은 대신 개 마구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