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함

가정, 가족 - 육아

잘못은 매일 남에게서 볼 수 있는 잘못이 있다.

유감스럽게도, 기본적인 육아 수업을 듣고, 스스로 배우고 찾을 수 있고,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

그리고 자신과 혼자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고백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부모가 될 수 있다.

다른 이들은 육아가 하루에 24시간 아이를 껴안고 아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할 때라고 말한다.

사실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아이들을 더 크게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성장하는 아이를 다루는 데 있어서 당신의 지침이 될 것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에 대한 지식은 육아에 필수적이다. 유아와 유아는 자기애적이어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은 괜찮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지금 인지적 사고의 구체적인 조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10대에서는 이것을 할 수 없다. 육아의 진정한 본질은 그들이 당신에게 요구할 때 제공하는 것이고 당신의 부재로 보상할 제품들을 대체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육아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필요로 할 때 그들에게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는 당신의 옆에 있을 때 입니다.

부모와 대화할 사람을 발견하면 정말 분리되어 있고 혼자라고 느낄 수 있다.

이것이 드문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당신이 당신의 자녀 활동이나 학교에서 만나는 엄마와 아빠들이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내 딸이 어렸을 때 나는 YMCA에서 어린이 마사지 수업에 들어갔을 때, 나는 결국 22년 후에 나와 같은 나이의 아기들과 함께 두 명의 다른 새로운 엄마들과 친구가 되었다. 나는 이 중에서도 여전히 연락하고 있다.

친구

이것은 기능, 집중 또는 준비 없이 이루어지는 양육의 한 유형이다. 이런 유형의 양육에는 의도적인 멘토가 없다.

실제로는 수년 동안 다양한 종류의 육아 디자인이 있었다. 이것들은 신뢰할 수 있는 부모부터 허용적인 부모까지 다양하다. 이것들은 오늘날 현대 사회에서 여전히 명백하다. 나이는 육아 패턴을 정의할 것이고 이것은 그녀의 가장 훌륭하고, 소위 스테퍼드 파트너라고 불리는 순종적이고 유순한 주부와는 다를 것이다. 히피 부모, 여성을 통해 리브를 하고 현대의 육아에 들어간 부모들. 보이지 않는다. 우리가 몇 년 동안 자랐는지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괜찮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징계하면서 기억해야 할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것은 아이가 집안에 일으킨 고통에 대해 자신의 동전으로 아이를 갚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목표는 아이를 치료하고 아이를 책임 있는 행동의 가장 좋은 길로 되돌려 놓는 것이다. 따라서 아이처럼, 아이처럼, 당신이 그 아이를 좋아하고, 당신이 잘 행동함으로써 당신을 자랑스럽게 만들기를 바라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얼마나 훌륭한 부모가 행동하는가!

아이가 잘못 행동할 때, 당신은 어떤 육아 기술이 잘못에 가장 잘 맞는지 독립적으로 결정하는 동안 당신의 아이를 제때에 내보내야 할지도 모른다: 단단하고, 부드럽거나, 아니면 둘 다의 혼합. 거기서 당신은 적절한 영향을 훨씬 더 잘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남편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밤을 시작하라. 내 딸이 조금 어렸을 때, 나의 남편과 나는 매주 데이트하는 밤을 개발했다. 나의 허비시스는 집에 와서 내 아이를 먹이고, 그녀와 놀고, 그녀를 재울 수 있었다. 그녀는 우리가 함께 외출하는 동안 조카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어 기뻤다. 그리고 내 아이는 그녀의 이모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승/승장구하는 상황이었고, 그 상수로부터 훨씬 필요한 안도감이었다. 자녀 양육 요구 잠을 충분히 자라. 잘 자지 못하는 아이가 있을 때,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고 종종 힘들다. 당신의 아이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교대로 태그 팀을 상대하여 아이들과 함께 일어나도록 하라. 그래서 당신은 각각 하루 종일 잠을 잔다.

이것들은 부속 육아에서 중요하다고 여겨지지만, 그들은 엄격한 지침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육아에서 상상력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아이들을 돌보는 것은 당신이 하는 일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복지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 당신은 훈육해. 그래,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아이가 좋아하지 않는 선택을 해야 하고, 그 선택을 해야 한다.

그래, 당신은 종종 아이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불쾌한 결과를 부과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당신이 취하는 어떤 행동도 어린이 복지를 염두에 두고 한다.

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지막으로 (흔히 마지막 순간에) 이혼을 위한 육아 수업 등록을 한다.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현재 자녀와 긴밀한 유대감을 갖고 있지 않다면, 자녀에게 정신적으로 가까이 다가가는 것뿐만 아니라 존중의 부족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갑자기 당신의 아이가 당신에게 부탁하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을 돕고 듣고 싶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과의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리고 우리는 그가 이렇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