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을 낮추면서, 입에 연결된 꽃봉오리는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음식 - 와인

상상을 낮추면서, 입에 연결된 꽃봉오리가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이 마시고 있는 것이 쓴 것인지, 단 것인지,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도와 함께 당신이 와인을 전체 입 안을 순환시켜 그들이 그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지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해준다. 와인의 맛에서 3분의 2 이상이 실제로 당신의 후각에 의존한다.

와인이 냄새를 방출할 수 있도록 와인을 유리로 옮겨야 할 것이다. 와인의 냄새는 단지 맛에 비해 더 많은 사람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와인의 코라고 불린다.

모든 종류의 와인 한 병을 넣고, 와인 슬러시 작업에 한 병의 물을 함께 넣고, 이 혼합물이 완전히 녹을 때까지 섞어서 냉동실에 4시간 동안 더 꽂거나, 더 넣어라. 필요하다면, 충분히 녹일 수 있게 하여, 숟가락을 용기 바닥에 넣어서 위로 완전히 휘젓게 할 수 있다.

누군가 개구리 한 잔을 주면 어떤 기분이 드는가? 아니면,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소유하려고 하는지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떤가? 당황할 것인가? 혼란스럽거나, 아니면 불확실성 속에서 동료의 대담함에 그저 망연자실한 것일까?

또한 온도는 일정해야 한다.

와인 전체의 변동 온도는 팽창하고 수축하기 때문에 코르크 마개를 느슨하게 할 수 있다.

따라서 와인 주변의 좋은 공기도 어두운 유리병에 저장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와인 저장 장치를 변화시키는데, 이것은 코르크 마개가 마르지 않도록 하는 병을 그 측면에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의미하며, 결국 병에 꽤 많은 공기를 공급하게 한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유리 45도를 틸트하고 백서를 배경에 들고 있는 우리의 클래렛에서 색에 대한 유머러스한 다른 것. 당신은 단지 당신의 유리 한가운데를 조금 볼 수 있다.

이것은 사실 이 와인의 소위 핵심이다. 가장자리 가까이 있는 것은 이 와인의 소위 림일 수 있다.

마지막 것은 50달러 혹은 훨씬 적은 와인 품종을 포함한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경쟁적인 선택은 아니다. 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은 1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드는 병으로서 품질을 즐기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와인을 저장할 수 있는 저장고나 단순히 선반을 가지고 있다면, 이 순간을 좋아하기 위해 그 특정을 완전히 와인으로 채우지 말라. 당신의 취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기에 절대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더 이상 마시지 않는 많은 브랜드의 케이스에 갇히고 싶지 않을 것이다.2 그들의 시대를 행동하라: 나는 와인이 10년 동안 병에 있다면, 나는 그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상상하고, 촉감을 맛보는 것을 선호한다.

와인이 신선한 것이라면, 그리고 나는 와인이 젊은 호스트바 나이에 마시기를 기대한다.

나는 감각을 깨우고 와인이 그 자체로 꽤 많은 생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강한 탄닌을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파스타를 대접한다면, 진판델은 당신의 파티 손님들을 위한 와인 옵션으로 포함시키기에 좋다. 당신은 당신의 와인에서 베리와 후추를 맛볼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파스타 향신료 안에 있는 토마토의 풍부함을 향상시킨다.

Claus S Riedel은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후반 유리의 적절한 실행으로 와인의 향과 향이 고통 받는다는 것을 깨달은 최초의 유리 디자이너로 여겨진다. 그는 형태에 대한 당신의 생각에 근거하여 스템웨어 디자인에 혁명을 일으켰다.

와인을 마시는 즐거움 중 하나는 루비-레드 컬러나 버그헌디의 진한 보라색이나 황금색 호박색이나 레몬 골드 컬러를 즐기는 것이다. 이 아름다운 색상들은 색의 와인 글라스나 사치스러운 디자인이나 에칭을 가진 것과 친숙할 수 없다. 그들은 엄마로부터 물려받았고 그들은 당신의 진정한 색상을 평가할 기회를 방해할 것이라고 말했다.사실일 것이다. 와인을 주요 초점으로 삼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역사적으로 모양은 화이트 와인과 머롯과 사막 와인 병을 정의한다.

이러한 범주 내에서 모양은 더 높은 높이와 직경(병과 중경)을 고려한다.

모양은 외관이 실행될 때 병 과정에도 영향을 미친다. 또한 병 선택은 라벨 디자인에 영향을 미친다. 여기서 병 모양은 디자인 길이와 폭을 지시한다.

대부분의 750ml 병은 약 11-12인치 높이이다. 직경은 일반적으로 약 3-35 인치, 그래서 크기가 계산된다.

사진이나 이미지를 추가할 경우, 작은 세부 사항이 거의 없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와인 라벨은 비교적 작고 사진이나 이미지는 아이들에게 더 작을 것이다. 때때로 와인 라벨을 만들기 전에 사진이나 로고를 편집하기 위해 그래픽 아티스트를 고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이미지는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원하지 않는 무게를 깔끔하고 선명하게 동일시 할 수 있다.

많은 주에서 주류 허가 없이 무료 종류의 술을 포기하는 것을 허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