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기관은 주의 깊게 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채무자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의료 서비스를 받는 조직을 선택하는 것이다.

금융 - 채무정리

실제 기관이 아닌 주의 깊게: 대부분의 채무자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의료 서비스를 받는 조직을 선택하는 것이다. 채무 통합 회사는 당신이 단지 진정한 조건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대출을 할 필요가 있다.

통합 회사로 돌진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 회사를 연구하라. 웹 사이트에 갈 때 회사의 기록을 보라. 소비자 피드백을 검토하고 당신이 사기 회사를 골라서 얻을 수 있는 성공률을 읽어라. 당신은 심각한 재정적인 요인에 빠져 있다

그러므로 통합을 위해, 적자를 어떻게 갚고 싶은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청구서를 다시 삭감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대출 통합 지불에 포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줄이고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렇다면 실제로 부채 통합 부채는 아닐까? 채무 통합 대출은 분명히 채무 통합자와 협력하는 협정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부채와 같은 고금리 부채를 갚을 돈을 빌려줄 것이다. 축하한다, 당신은 훨씬 적은 미래 이자와 함께 돈의 액수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금리 부채를 갚을 수 있도록 돕는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빨리 갚지 않는다면, 이자율은 원래의 아이디어에 비해 더 높은 비용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출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회사들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회사가 선불 금액을 대가로 대출을 약속하는 것이 정말로 법에 어긋난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이 갚아야 하는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그들은 수수료를 평가하기 전에 대출을 해야 한다.

대출 증가에 대해 항상 수수료를 공제한다.

당신이 선택한 회사가 좋은 수준이었다는 것을 알고 싶으십니까? 또한 주 검찰총장실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이 모든 문제를 겪어야 하는 회사 재래식 치료에 대해 불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수: 회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경험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는 까다로움을 경험할수록 그들의 보험사와 협상가들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다양한 대출 회사들과 효과적으로 협상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중대 부채에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한정된 moolah를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생존해야 할 항목에 동시에 자금을 할당할 수 있게 해줄 수 있고, 미납된 일정 금액을 보상할 수 있다.

빚을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져야 할 것에 쓸 수 있는 자금의 증가를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더 나은 것이다. 당신의 집에 채무자가 지불되도록 요구하는 일시불로 지불될 수 있는 일시불로 지불될 수 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모든 빚을 섞고, 갚고, 당신이 매달 더 적은 금액으로 지불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신용 순위를 잘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이 모든 것에 필요한 것은 당신에게 더 낮은 이자를 줄 수 있다.

이 모든 것에 당신은 이자를 줄 수 있다.

이로써 당신은 점점 더 빠르게 은행권이 되돌아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고용현황과 소득은 감당할 수 없을 때 조사된다.대출 조건은 종종 낮은 신용 점수를 통해 영향을 받는다. 그러나 기억하라, 부채 부채 통합 대출의 기본 목적은 다른 금융을 상환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업체들이 당신이 새로운 대출에 대해 지불할 것뿐만 아니라 지불되는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비용보다 더 많은 수입을 보유할 때는 자신의 존재를 희생하지 않고 빚을 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빚을 더 빨리 없애기 위한 끈기를 고안하고 싶다면, 개인 소득보다 더 많은 비용을 가진 사람들에게 부채를 늘리기 위해 지출을 줄이거나 승무원학원 최근 소득을 증가시킬 수 있다.

채무 통합 대출은 당신이 재정 능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 기관들은 그들의 건강이나 자선에 대한 감각을 위해 사업에 자금을 대여한다.

이윤을 보기 위한 이론 빠른 기간은 적절한 요구조건을 가진 거래가 너무 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의무들을 하나하나 더 쉽게 상환할 수 있도록 당신의 지출을 줄이는 것을 신중하게 느낄 수 있다.

위험을 이해하라. 부채 협상을 통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가? 그래, 그리고 그것과 관련된 것!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빚을 창출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훈련되어야 한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빚을 통합하고, 즉시 다시 충전하기 시작한다.

그런 실수를 하지 마라!

따라서, 2, 12명의 채권자가 아닌, 1개의 대출자와 1개의 이자율로 1개의 지불을 하고, 1개의 만기일을 가지고 있다.

효과적으로 우편과 문구류 또는 시간을 상당히 낮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