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시죠.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말라!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이 당신의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

모든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이 그들의 서비스를 촉진하기 위한 정말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감시는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캡처 또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블로그 페이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하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의미가 없다.

신선하고 호의적인 것을 유지하되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 수준이 있다.

각 제조업체는 당신의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현재 다른 사람들이 다루었던 아이템들을 상호작용할 수 있는 동안,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제공할 수 있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수많은 계정으로 신속하며, 헌신적인 메시징 센터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으로 진실된 유사한 sns 마케팅이 유지되고 있다.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목표 고객과 시장,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알려드리자면,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당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시험의 시작점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제안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위해 특별히 편리한 전략을 개발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의 인간성을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시도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페이지에 매혹적인 사진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검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소규모 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sns 마케팅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서비스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개발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것은 마찬가지로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웹 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정보를 보길 원할 때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대부분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공유된 기술이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위에 머물러 있어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가능한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당신은 일주일에 최소 1주일에 한 번, 그리고 페이스북은 일주일에 한 번 이 오피가이드 상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사업을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드러낼 것이다. 그들이 진술해야 할 것에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맨 위 패널은 연락처로,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 맨 아래 패널은 비디오 카메라, 미디어 게이머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해 소셜에 지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