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눈을 신경쓰는 것은 단지 여러분의 오염물질과 자외선으로부터 머무르는 것과 같은 외부적인 문제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소화할 것을 아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건강 - 눈 관리(안과)

눈 걱정은 오염물질이나 자외선을 피하는 것과 같은 외부적인 문제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또한 건강한 관점을 갖기 위해 중요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갖는 것을 소화해야 하는 것을 아는 것에 관한 것이다. 기억하라. 당신이 먹는 것은 중요한 반면 당신의 눈은 또한 그것의 영양상의 이익을 받을 것이다. 소화 보조 효소가 거의 없는 가공 식품과 다른 식사를 유지한다면 당신은 눈을 연구하지 않는다.

모든 눈 관리는 간단한 시력 테스트를 사용하여 시작된다. 모든 사람들이 오랫동안 눈 차트를 재미있게 찌르고 있지만, 이 간단한 테스트는 시계 테스트를 할 때, 검안사는 환자 한쪽 눈 위에 물체를 놓을 것이다. 환자는 다른 쪽 눈의 시력을 테스트할 때, 모든 차트의 문자를 읽을 것이다. 왜 각각의 문자가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와 약간 작은지 정확히 눈은 따로 검사됩니다.눈은 실제로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하고 한쪽 눈은 다른 쪽 눈보다 약할 수 있습니다.특히 많은 독서의 불안이나 요즘 컴퓨터 프로젝트가 있을 때 그렇습니다

스티는 기본적으로 눈꺼풀 아래 여드름이다. 이것은 꽤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반드시 의사를 향해 여행을 요청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치료 방법은 하루에 몇 번 15분에서 20분 동안 환부에 뜨거운 압축을 사용하는 것이다. 압축을 생산하기 위해, 세면도구나 작은 수건을 당신이 견딜 수 있는 한 뜨겁게 달군 다음, 그것을 발견하기 위해 그것을 바르는 것이다.

인공 조명으로 읽을 때 150 와트 전구를 사용하는 높은 테이블 램프를 권장합니다. 의자 왼쪽 테이블에 램프를 놓으십시오. 인쇄된 페이지를 사용하여 반사된 눈부심을 피하기 위해 간단한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페이지 중앙에 작은 포켓 미러를 놓으십시오. 전구가 과거의 거울을 반사하면 인쇄된 페이지를 사용하여 조명을 읽을 수 있는 곳이 없을 때까지 램프를 이동하십시오. 매일 아침 미러

그것은 당신이 태닝 가든 베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는 것이다. 피부에 청동이 닿는 것은 단지 원하는 반면, 당신의 엿보는 것에 관한 한 같지 않다. 그러니 결코 눈을 손상시키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태닝 베드를 사용할 때마다 보호된다.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훌륭하고 댄디할 뿐만 아니라, 매우 비싸지만, 일반적으로 어떤 수술과 관련된 분명한 위험들, 예를 들어 눈 반응과 같은 섬세한 기관은 말할 것도 없고, 야간 시력 감소, 사각지대, 그것이 효과가 있어야 한다는 보장도 없고, 물론, 가장 극단적인 시력 상실도 포함된다.

이 분산된 특징은 뿌리에 따라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기능을 사용하여 당신의 밤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즉, 정글에 밖에 남겨 졌거나 모든 사람을 돌볼 수 없는 경우입니다.

눈의 모든 사람이 눈에 띄기 위해 향하는 어떤 것을 만지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다. 개인은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고 있고, 당신은 같은 날 약속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사람은 여전히 매년 약속을 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눈 문제를 멀리하기 위해 당신을 도울 계획을 가지고 있는 의사를 1년에 한 번 볼 수 있다.

인공 조명으로 읽을 때, 150와트 전구를 가진 키 큰 테이블 램프 의자 왼쪽 테이블에 램프를 놓는 것이 좋습니다. 인쇄된 페이지에 반사되는 눈부심을 피하기 위한 방법으로이 쉬운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페이지 중간에 작은 포켓 미러를 놓으십시오. 전구가 거울에 반사되면 시력이 거울과 관련된 빛을 이해할 수 있는 인쇄된 페이지에서 빛이 없을 때까지 램프를 이동하십시오.

일을 할 때 안전 고글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장에서 성공하든, 아니면 집에서 작업장에서 단순히 팅킹을 하든, 항상 안전 고글을 착용하도록 하라.

심지어 시력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당신은 의사에게 갈 수 있다.

온라인으로 시력 검사를 예약하라. 그래서 전문의들이 항상 긴 줄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특히 당신의 시력 문제가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덜 복잡한 선택을 장려하고 있다.

여러분은 항상 고양이 짝의 동공을 관찰할 것이다. 한 동공의 크기 변화는 종종 염증의 표시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호너스 문제라고 알려진 신경학적, 장애의 징후일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그것은 또한 종양이나 부상을 중추 신경 섬유로 나타낼 수 있다.

보통은, 여러분의 새끼들의 눈을 검사하고, 하룻밤 사이에 강화될 수 있는 아침 지각을 깨끗이 울산안과 청소하고, 여러분의 새끼는 매우 고통스럽고 짜증나는 원인을 견뎌낼 수 있다.

부드러운 천과 눈을 깨끗이 닦기 위해 어려움을 겪는다.

광학 렌즈 제조업체만 보면 일반적으로 제품을 만드는 데 능숙하고 고객 계획 내에서는 안과 전문직이다. 이것은 다른 안과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