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금융 - 투자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개념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감정이 커지면 당신의 감정이 공황이나 영감을 일으키거나 영감을 주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락하면 당신은 당황하고 부채를 야기하는 것을 팔 것이다. 시장이 고조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사려고 할 것이다. 배당수익과 자본 증가 당신의 감정은 음식 품목을 통해 선택을 제대로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상당한 손실을 입히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 낮은 판매 – 높은 판매를 구입하십시오. 주식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고수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 최소화합니다.

업계에서 기업들이 발행하는 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왔다. 식품과 전력회사는 방어주식이다.

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산업에 투입하기를 원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잘 작동합니다. 투자자는 30일을 얼마나 되돌려 놓고 매주 그 금액을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1만 달러를 일시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일시적인 금액으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현금을 더 작은 증분으로 주식 시장으로 지정하여 현금 투자를 가능하게 합니다.

당신의 변신 집을 파는 K 당신의 기사에 있는 부동산 중개업자 상품들은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집을 세일즈맨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페니 주식은 매우 낮은 가격의 주식이며 확실히 위험하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안정성이나 수익성에 대한 장기 기록 없이 회사들에 의해 발행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계약서를 찾아봐. 좋아, 가서 법원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모든 펀드는 보통 사람들이 일상 경영과 함께 투자할 수 없는 단순 투자를 제공한다.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한다.

정확히 어떤 펀드 회사들이 채권, 주식, 돈 시장 금융 자원의 형태로 하는가? 당신이 당신의 뇌를 벽에 부딪치고 2011년 최고의 펀드를 구글링하기 전에 당신의 지난 문장에서 언급된 당신의 지난 세 가지 자산 범주 해외선물대여계좌 를 뒤로 물러나라. Flipping property를 가정하는 두 가지 인기 있는 버전이 있다.

합리적인 제공 영역을 할당한다.

그 후 부동산을 실제로 원하고, 그 수익을 판매하는 투자자는 시작해야 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해 8,000달러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지속적인 치료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롭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구매자들을 만드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사람들은 친구에게 팁을 주고 주식을 사고, 중개인의 여행, 심지어 TV 전문가의 추천까지도 산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그들은 나중에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자마자 그들은 당황하고 박탈감을 위해 팔린다. 이것은 우리가 사람들에게서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투자 전략은 없다.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과 같은 힘으로 시장의 변동이 손실과 이득을 만들어준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그것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승자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가 참가하는 잎을 잡으십시오. 코치는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 시나리오에 투자 코치.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사람의 규칙을 아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아는 사람

연습이 부족하다는 전에 내가 했던 말, 그리고 결국 도주 중에 게임 시간에 연습하는 것에 대해 기억하는가? 투자와 비슷한가? 당신은 그 직장에서 배울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느끼는가? 아니면 개인이 열심히 번 돈을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고 있는가?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유명한 책 “지능형 투자자”의 일부로 가르친 것이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이 생산한 2010년 확고한 제자가 되었다. 그는 정말 가치가 있는 주식을 가지고 있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신이 주식을 살 때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투자를 잃는다. 내면에서 손실을 입는 결과가 나타나면 무시하기 쉽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조심하기 쉽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부동산에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집 주인이 드나든다고 상상해보라. 이것들은 실제적인 가능성과 위험 둘 다지만, 정직에 투자하는 것은 특히 가능성이 낮다. 내 생각에 훨씬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영토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결국 이상한 크기로 되어 있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