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실제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많고 옳고 그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내가 실제로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가 필요하다. 두 번째는 한 달에서 1년 정도 동안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두 번째는 이러한 목표가 큰 목표를 믿고 무엇을 보는가? 당신의 미래

어떤 것이든 이익을 얻는 요령은 지금 당장 낮은 가격으로 사고 높은 가격으로 팔리는 것이다. 현재 주택 판매율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비전통적 또는 재래식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전형적으로 선전되는 이점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전화 걸기 때문에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단지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보기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10달러일지라도, 나는 한때 필요한 현금이 필요 없는 자습서를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현금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가 받은 첫 번째 질문 중 우리는 한 달에 300달러를 벌 수 있다.

마케팅으로!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예비 주택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의무화하는 단어, 활자체, 표현, 사진, 콜투액션 등을 통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열심히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아파트, 사무실 단지,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주택 구입과 같은 몇 가지 수익 흐름이 있을 때입니다. 이것은 자본 시스 https://parcelout.net/ 템의 더 큰 것입니다.한 가지 재산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개인이 지불할 때 더 많은 현금을 계속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비상 수리 작업으로 구성 될 수 있는 추가 비용을 갖지 않을 것이며, 장소를 최신 상태로 가져 오는 등의 경우를 명시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정말로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깊은 할인을 받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거래를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보낸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전략은 끊임없이 또 하나 있는데, 그 전략은 누군가 계속 가지고 있으면서, 그들의 학습과 개발을 유지하면서,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기초가 된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감독관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재정 의무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라면, 이 순서대로 부동산을 거래할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부동산을 매입하자마자 신규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상당히 길어질 수 있다.

이는 당신이 예상한 것보다 더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의도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노출이 예상보다 길거나 지출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 자원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예상하는 것으로 바꿀 수 있다.

재정적인 골칫거리 5단계 – 결국 자금조달의 달인이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이자율,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집을 팔기 위해 금융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이런 노력에 앞서 충분한 지식을 갖추면 새로운 투자자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실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과 함께 부정적인 것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ROI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 수익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보상은 무엇인가? 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강좌가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가?

당신은 고객에게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할 때 인간의 필요를 차단하는 필수적인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사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투자 기능을 위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을 때, 실제로 당신보다 먼저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당신이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둘 다 서품에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