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또한 이윤 의료 보험 제공자가 될 수 있는 매사추세츠 블루 크로스와의 바트 스투팍 인터뷰를 들었다.

건강 - 건강보험

나는 또한 이윤 의료 보험 제공자가 될 수 있는 매사추세츠 블루 크로스와의 인터뷰를 들었다. 가정교사는 작년에 46%의 이익을 얻었고 단지 그들의 비율을 높였다. 그들은 기계가 가는 방식이 더 비싸지고, 필요한 지구를 보존할 때 보험을 사는 보험 소유주들의 증가하는 비용과 남용 때문에 지속할 능력이 없는 길에 있다고 내 대표에게 경고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당신이 약을 고를 때 당신의 카드가 존재하며, 당신은 자동적으로 브랜드 명약 과로사 에 약 25퍼센트를 절약하고, 일반 브랜드의 50퍼센트를 더 절약할 것이다. 내 조카가 그의 카드를 처음 사용한 것이 얼마나 행복했다고 생각하는가?

고용주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생명 자동차 보험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사용자에게 유리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동성이 없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직장을 떠난다면, 그것과는 별도로, 집단 생명 보험은 당신의 가족의 요구를 적절하게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다.

내가 청구하면 어떤 회사라도 잉여금을 낼 것인가? – 대부분의 애완동물 보험 건강 정책은 잉여금을 부담할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청구의 경우, 보호 보유자가 청구에 대해 특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책임이 있는 경우, 월 보험료가 감소하는 정책은 초과가 더 많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통조림 친구의 생명보험을 꺼내기 전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경우 건강보험을 통해 혜택을 받는 친구나 친척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개인 건강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때 보험회사에 건강 관련 모든 문제를 공개하는 것도 중요하다.

건강 보험료는 비싸다고 여겨질 수 있지만, 무엇에서 오는 것과 비교하면? 치료와 관련이 있을까, 아니면 다른 종류의 보험과 비교하고 있는 것일까? 생명보험을 가지고 보험료가 상당히 낮다는 것은 보통 이해하기 어렵다. 슬프게도, 그것은 내가 자동차와 주택 소유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증한 유일한 보험일 수 있지만, 나는 여기서 거의 운이 좋은 것 같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의 건강 상태가 어떻게 변할지 예측할 수 없다. 때때로 당신은 단지 운이 나쁘다.

요즘은 무료 견적서가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의 도메인 이름이다. 여기서 시스템 달러와 감각이 완벽하지 않았다. 당신은 필요한 거래를 줄이기 위해 시간을 덜 보내고, 노력을 덜 하고, 덜 악화시킨다. 더 나은 것은, 제한되지 않는다.

사실 이것은 자기 유익한 것이다. 더 이상 꾸밀 필요가 없다. 게다가 나는 지금 차고로 달려가야 한다.

나의 5살짜리 사촌은 몇 분 전에 네가 얻을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보통 15년 전 자영업으로 돌아가 사업 중이고 사업 창조자로 옮겨가고 있다.

나는 이것들이 내가 이 생각을 공급할 자격이 있다고 느낀다.

내가 사건을 일으키면 잉여금을 고마워할까? – 대부분의 애완동물 보험 건강 정책은 잉여금을 부과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사실상 어떤 청구에도, 보험 보유자로서 일정 금액을 청구에 쓸 책임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그렇지 않다. 기대수명이 낮은 지침은 더 높은 초과를 가질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가족 개에게 보험을 포기하기 전에 초과가 어떤 것인지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리고 당신의 정책을 더 큰 재산으로부터 구입하는 것에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당신의 목을 축이고 당신을 점점 더 많이 파는 요원을 구해서는 안 된다.

이제 이해하셨으니, 1등석 요금 제공업체를 어떻게 구하십니까? 요즘 보험 견적서를 얻는 방법은 인터넷에 관한 것이다. 무료 보험 견적서를 얻음으로써, 당신은 꽤 저렴한 건강 보험 계획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물론,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거래를 얻기 위한 팁은 쇼핑할 것이다. 그러니 반드시 여러 견적서를 비교해야 한다.

그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건강을 위해 개인들을 잘 돌보는 것은 단지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나 자신을 보호하고 싶은 것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자영업을 하고 있었고, 여전히 내가 온라인에서 약간의 기술을 가지고 있었고, 내가 보통 내 수수료를 받고 긴장을 풀지 말았어야 할 것을 찾기 시작했다.

구시대적인 정권 하에서 마주친 한계는 보험 쇼핑을 고통스러운 경험으로 만들었다. 당신은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멋진 거래를 추구했는데,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우리의 은행 금융 계좌에 다른 패딩을 추가한다는 사실 이상의 사실조차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흥미를 주지 않는다. 그것은 곧 당신의 보험 정책을 현금으로 바꾸어야 할 계획이 없을 때마다, 그것이 많은 시간을 상승시키는 데 소비하는 것이 타당하든지 간에.

이제 우리가 논의하는 것은 값싼 지불을 찾으려고 할 때 무엇을 살펴봐야 하는가 하는 것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