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당신이 언제 “실제”를 가지고 달려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이 에세이에서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할 수는 없지만, 기본 원칙을 가진 사람이라면 기초 주식처럼 이익을 취하거나, 광범위 지수가 당신의 방향에 따라 움직이고 있을 수도 있다.

금융 - 주식

우리는 네가 언제 진짜를 가지고 달려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야!우리는 이 에세이에서 모든 세부 사항에 들어갈 수는 없지만, 기본 원칙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기본 주식과 같은 이익을 취하거나, 광범위한 기반 지수가 당신의 방향과 함께 움직이고 있다.

수익은 수익의 내부 또는 외부 금액을 가지고 있고, 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정의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소유물을 회수하고 당신의 계좌에 돈을 넣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을 통해 당신의 수익을 빼앗아야 한다.

그렇다면, 왜 이런 주식시장 붕괴가 이전에 몇 번 자주 일어나야 하는가? 이유는 간단하다. 2011년의 통화 시장은 인터넷 상에서의 거래가 투자자와 거래자가 사고쇼핑하는 방법을 단순히 변화시킨 수십 년 전의 주식시장과 같지 않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을 아주 짧은 기간 동안 취득하고 판매하려는 시도다. 주간 트레이더는 주식 가격의 단기 변동을 이용하기를 희망한다.

주간 트레이더가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팔고 사거나 휴일에 한 번 이상 같은 주식을 팔거나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주식 거래에 채택하기로 선택한 접근법은 전체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도록 돕는다. 주식을 매우 주의 깊게 분석하고, 많은 사람들이 “Dont Waiting and Humber”를 중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보일 때, 우리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사업을 시작할 때 망설인다. 우리는 투자자가 더 큰 실수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손실 역할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재해를 위한 비법이다. 주식이나 선물 포지션만 올리는 것은 재해를 위한 비법이다. 시장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간 후에, 그 자리에 돈이 있을 수도 있다.

주식시장의 이야기에서 너무 바쁜 그들의 매력은 투자절차를 돕기 위한 평균과 지수에 대한 애착보다 우아했다 해외선물대여계좌 . 이러한 평균의 공식화가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한 단서를 가진 투자자는 거의 없다. 나는 2010년에 128% 오른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했다. 1년 동안 지수의 최고 주가가 0.58% 상승했고 하위 실적은 234% 하락했다.

V단계: 주식의 건강과 성장이 양호한 경우, 전체 투자를 부품과 동등한 수준으로 나누어야 하며, 부분적인 이익을 예약하고, 최소한의 정지 제거로 나머지 주식을 확보해야 한다.

1단계: 이 시장에 더 신선하다면, 당신은 평판이 좋은 브로커 쇼핑의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

브로커 대안으로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이 당신의 모든 거래 활동을 처리하도록 브로커에게 맡길 수 있지만, 당신은 단지 주식 시장의 전문가가 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여러분이 군중 속에서 예상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장 제조업체가 되기 위해, 개인은 월가의 섬세한 개인들의 서기가 되기 위해 잘게 썬 간을 제공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리프-라프에 휩싸이는 것은 사기 행각을 유지하는 확실한 티켓이다. 어떤 투자자들은 두려움이나 아웃과 같은 감정으로부터 손실이 계속 쌓이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시장이 곧 끝날지도 모른다는 잘못된 희망의 주식 전망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이것이 최선의 선택인 것처럼 보인다면 팔라.

문제의 지표는 1929년 3월 25일에 나타났다. 그날, 증권은 남쪽으로 향했고, 그 다음 미니 충돌이 있었다. 세계 공황에 휩싸인 주가가 하락하기 시작했을 때 일련의 마진 콜이 발행되었다. 주식시장은 앞으로 일어날 아이디어의 전주곡을 만들었다.

주식시장의 성공적인 거래의 주요 열쇠는 자금 관리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손실을 줄여야 한다.

만약 그것이 소매가격보다 10% 낮으면 항상 주식을 팔 수 있는 좋은 정책. 만약 주식을 주당 3000달러로 받고, 그것이 2700달러로 떨어진다면, 당신은 이것이 어떤 큰 손실을 입게 하든지 간에 그것을 팔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산업계좌에 연결될 수 있는 큰 손실을 입히지만, 당신의 심리적 능력은 올바른 방식으로 거래할 수 있다.

이 점은 확실히 좋은 지적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그 큰 은행과 시설들을 이용하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그것을 그렇게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로, 그 뒤에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줘서 감사하다. 이 정보는 일반 독자들을 위한 것이다. 터프는 너무 깊이 들어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주식을 위해 열심히 번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은 단지 하는 것에 대한 위험과 위대한 것들을 가정할 것이다. 당신은 투자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전략은 당신이 무엇을 사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 무엇을 사야 하는지를 정의할 것이다.

아니면 유명한 나스닥 100에서 한 번 더 볼 수 있다.

올해 이 100주식 자본가중치 지수는 197% G의 가중치로 애플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