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설명을 통해 시청자가 원하는 바를 정확히 유지하십시오.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시청자들이 원하는 사실 때문에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최대한 설명하라. 그들은 그것에 대해 감사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그것으로부터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가 그것에 의해 보여지도록 할 것이다.

입력한 키워드와 함께 사실상 어떤 동영상도 검색하고, 키워드가 제목에 없더라도, 그것이 그것이 하는 것을 알아차린 적이 없는 주제는 아니다. 시간 관리 비디오를 찾고 있는데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올라왔다면

첫째, 시청자가 수행해야 할 사항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채널로 이동하거나, 버튼을 클릭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무료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작을 위해 정말로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보통 유튜브에 가서 계정을 개설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유튜브 깔때기를 배치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어렵지 않고, 단지 성취하는데 약 8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유튜브는 각 단계에서 당신을 안내할 수 있는 프로그램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수할 방법이 없다.

1 – 타이틀 문제 – 마케팅 교육을 위해 당신의 타이틀에 정확히 사용해야 할 것이 2가지 있다.

첫째, 매일 아침 필수 단어를 포함하도록 하라. 아마도 꽤 명백해 보일 것이다. 둘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지 않는 실수를 만들어내는지 놀랍다. 둘째, 더트 온(xyz), 또는 Xyz 경고와 같은 것을 잡는 것은 주목하라. 20년 내 하드 현금!이런 제목들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내부 특종을 얻거나, 어떤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다.

타블로이드 잡지가 그렇게 인기 있는 이유는 사람들이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묻힐 수 없는 이유다. 게다가 인터넷에서 아직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개념을 좋아한다.

일단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되면, 당신의 동영상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다.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제품을 보라. 정확히 어떤 비디오를 만드는가? 단지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만으로 충분할 정도로 흥미진진하거나 흥미로운 것인가? 아니면 그들에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유용한 정보, 어떤 자습서를 통해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해야 하는가?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서 나온 오래된 클립을 단지 결합하고 있다면, 소비자들은 아마도 사랑의 아이템일 것이다. 유튜브의 힘을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기발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이 어떤 접근법을 사용하든, 유튜브에 게시하는 비디오는 지역사회를 의도된 것으로 이끌어야 한다.

유튜브는 유튜브에 대형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유튜브는 웹사이트에 업로드되는 파일 치수 동영상에 대해 정해진 제한을 가지고 있다.

이와 일치하며, 동영상을 단순하고 짧게 유지하라. 또한, 그 장소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길고 지루한 비디오에 끌리지 않는다. 유튜브가 올 때 모든 것을 더 잘 바꾸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마침내 다른 웹사이트를 내장하거나 선택된 영화를 볼 수 있다면 브라우저가 사라졌어. 느린 로딩 비디오와 육포 장면 인천출장마사지 에 대해 들어봤을지도 몰라. 마침내 스타일로 시청하고 사람들에게 멋진 경험을 받았다.

백링크 YouTube URL – 실제로 YouTube URL로 백링크를 보낼 수도 있다.

따라서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과 기사를 제작할 때, 일부 YouTube TV로 거슬러 올라가는 관련 앵커 텍스트 백링크를 만들 수 밖에 없다.

혼자만의 힘으로 살아라!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모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되는 것이 믿을 수 있고 유혹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여러분은 훌륭한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을 좋아할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작가들과 수백만 명의 잠재적 지지자들에게 도달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위한 것이다.

유튜브를 사용하기 전에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전망에 익숙해져야 한다.

유튜브와 비디오 스트리밍의 세부 사항을 이해해야 자신의 필요와 원칙을 충족시킬 수 있다.

완벽한 리셉션을 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의 장비와 대화해야 한다.

공유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조차 놀라운 특징이다. 유튜브 공유는 단지 전통 그 자체일 뿐, 당신이 공유하는 것, 더 좋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소수의 사람들과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고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얼마나 외로운 제공자들과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고 있다면, 인터넷은 얼마나 외로운지를 보여줄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 비밀들 중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친구들에 대해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가장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오프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10명 중 1명은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한다.

그것은 별로 비싸지 않은 연간 365명의 방문객일 것이다. 그것은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트래픽이다.

이 퀘스티에 대한 짧은 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