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두는 데 성공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내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두는 데 성공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공유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즉, 당신이 좋은 것을 사고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예전에 했던 것처럼 당신의 직장에서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확히 왜 그들이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모른다. Im은 단지 올바른 것을 위해 단지 당신이 많은 그린백을 만들려고 하지만 직업은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희망으로 광고할 프로그램을 손에 넣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이 없다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는 이전 웹사이트의 청중들과 자주 연락하는 수단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 뉴스레터 또는 전자 메일 목록의 유형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 목록의 강한 목 검색엔진최적화 록은 숙련된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다.

니체 시장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수백 개의 모든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를 판매할 것인지 결정해야 할 필요가 있다.

다른 선택은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홍보해야 하는 소매상 웹사이트에 대한 권리를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사항이 필요할 것이다. 기업이 이미 연구한 제휴 링크 목록을 사용하여 정렬하고 양질의 품질을 구성하기 위해 획득하며 수요가 많은 기능은 의무입니다

광고와 관련된 어떤 사람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모든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배너를 투자한 다음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들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폭발적으로 성공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이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항상 같은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

모든 프로젝트가 국내에 적용되길 기대합니다

만약 그것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한 이후로, 단순히 당신이 어려움 없이 300달러를 팔 수 있다고 느끼는 것보다 더 우월하다면? 곧 일어날 것 같지는 않지만, 제휴 마케팅의 음식 요리를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1980년대의 모리슨 사면 이후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알려져 있다.

모델이 4명의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할 것이다. 첫째, 당신이 광고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것이다. 둘째, 상인과 계열사인 당신 사이의 연결이 있을 때 서비스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한 곳에서 구별되고 그들이 추적할 수 있도록 하고 당신이 실행으로부터 돈을 벌도록 하는 링크를 포함한다.

당신의 의견과 결론에 대한 당신의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는 물론 당신의 의견에 관한 글을 쓸 것이다. 넷째, 서면으로 된 단어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고 어떤 구매도 하고 싶은 고객이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이용하라. 가입자들이 방문자와 청중에게 적절하게 무료로 제공하도록 한다.

이것은 소규모 사업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릴 것이고 전례 없는 잠재적 구매자들을 창출할 것이다. 좋은 해결책은 모든 제휴 교육 프로그램에 정확히 같은 주제를 가진 블로그를 시작할 것이다.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여 당신이 얻을 수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하고, 그리고 나서 쉽게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을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웹로그 당신의 블로그를 더욱 흥미롭게 하기 위해 당신은 클릭 리스트당 이베이 경매 비용을 가지고 다닌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추천 프로그램을 쌓아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전자상거래에서 환자가 하는 일은 빌스와 같은 시장 웹 사업이다. 그리고 나서 제휴 마케팅은 그가 장려한 것의 새로운 결과를 당신의 사이트에 가져온 해로운 제안에 보상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들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수 있는 구매자들을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오늘날 사람들이 좋은 웹 포스트에 오르게 하는 것으로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확립되어야 할 것이다.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수수료 상황

사람들이 오길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동기를 줄 수 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추첨으로 그들을 쉬게 한다는 것을 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