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은 심리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천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가정, 가족 - 육아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천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는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이 오늘날 많은 양의 계몽된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화된 친족들을 더 잘 키웠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은 어떤 양육 오류도 볼 수 없다. 당신은 조니가 그의 자유를 가지고 독립적으로 에너지를 갖게 하고,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설명을 하고, 민주적으로 거주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어느 순간에 당신을 추월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어떤 특정한 순간에 추월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는 당신을 가게와 놀이 기간 동안 끌고 다닌다. 당신은 당신의 지혜 끝에 있고, 다른 것들을 식별한다.

그러나 진정한 반응은 어디에 있을까?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수년에 걸쳐 많은 다른 종류의 양육 스타일이 있는 경향이 있다.

이것들은 권위 있는 부모에서 허용적인 아빠나 엄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것들은 오늘날 현대 세계에서 여전히 명백하다. 이 시대는 양육에 대한 거의 문제를 정의하지 않을 것이고, 항상 그녀를 가장 잘 보였던 순종적이고 유순한 주부, 소위 스테포드 부인, 당신의 히피 부모, 그리고 여성을 성실히 돌보고 현대적인 육아 누머로 변할 수도 있다.

내가 어떤 시대를 자랐는지에 대해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우리 모두는 괜찮지?

• 상호 존중 진짜 180개 주 사이의 정신없이 바쁜 관계를 되돌릴 위험을 무릅쓰는 방법을 가르치고 승인하는 방법.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두 주 모두 실제로 잘못이 있다.

당신은 웹상의 같은 집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른 두 명의 다른 숙녀일 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한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당신과 당신이 무엇을 놓고 싸우고, 받아들일 수 없는 행동과 그를 관리하는 올바른 방법을 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 안에 불안을 심어주기 위한 확실한 방법이다.

한계를 정하고 그들에게 그것은 자유분방한 부모들에게 특히 어려운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제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 우리는 그들을 우리 아이들에게 강요할 것인가? 사실 아이들은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서는 당신이 궁극적으로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무언가를 방어하기 위해 당신의 부양과 구성 요소에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정말로 당신은 자유방임적인 태도로 방어하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그것에 대한 진정한 간결한 설명을 인식하기 위한 방법으로 확실히 강한 자아감을 보여주어야 한다.

사회에선 개인이 좋은 엄마와 아버지라는 준비와 수업이 필요 없다는 오해가 있을 수 있다.

비록 우리가 아이를 성공적으로 키우는 것과 관련된 어떤 것도 보장할 수 없지만, 주자가 훌륭한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애착 양육 하에서 가장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잘 다루어지는 집단 정신 훈련이다. 그것은 부모들이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자녀가 일반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자녀를 위한 긍정적인 강화 기능이 오작동하는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애착 양육은 자녀, 나이 및 정신 및 신체 능력을 기반으로한 규칙을 설정하고 엄격한 지침에 더 중점을 둡니다.

육아에 대한 의견차이가 크면 결혼을 지체없이 줄일 수 있고 심지어 영구적으로도 완전 불성실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 내가 동의하고 사랑하는 일이 있고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아이를 키우는 것만큼 중요한 것에 대해 별도의 견해를 가지고 있는가?

힘든 진정한 사랑 부모와 함께 힘든 사랑을 위한 시간이 있다.

당신이 젊은이들을 훈련시킬 때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는 시간이 있다.

우리가 힘든 사랑의 꼭대기에서 자란 당신의 표준적인 스펀치 대신에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줄 실행 가능한 교정 방법이 있다.

그들이 성취한 것을 쉽게 하거나 그들이 떠나도록 하는 것이 아니다.

반면에,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자라서 그들처럼 부모로 변했을 때 실패라고 믿는다. 어떤 부모들은 아기가 의사 대신 이 기타 록 밴드를 가지고 여행하는 가수가 되었을 때, 그들은 그들이 실패하지 않았다고 믿는다. 단지 부모로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일의 하나의 파란 인쇄물이 아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보통 무엇을 하고 있든 상관없이, 사랑과 연민을 보여주기 위한 필수적인 재료들이다. 비록 그들이 잘못을 저지르더라도, 우리가 당신에게 줄 가장 바람직한 육아 조언은 그들이 어떤 일을 할 때 항상 여러분의 젊은이들을 칭찬할 수 있고, 여러분이 그들을 훈련시킨 후에, 여러분은 그들이 그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허락할 수 있다.

많은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기간 아웃이 완벽한 육아 도구라고 제안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당신이 여행을 투자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