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반 같은 공격을 위해 뭔가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여러분의 아드레날린을 좋은 용도로 사용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부정적인 영향을 끝내지 않고 무시무시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건강 - 공황장애

등반 같은 공격을 위해 뭔가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잘 사용하게 할 것이고, 당신이 어떤 부정적인 영향도 끝내지 않고 무시무시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그들의 보스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 아니 그 반대가 아니다!

그러나 불안 공격은 그 문제에 대해 누가 있든 상관하지 않는다. 곧 공격에 시달려야 한다.

개인은 당신의 호흡으로 그러한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그것은 마치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는 것처럼, 설상가상으로, 우리는 괴물이 머리를 가진 유일한 괴물이라고 믿는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물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단순히 인정함으로써 그 괴물을 죽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이 과다하게 함유되어 있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이 없어도,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은 보통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 아마도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지만, 여러분이 여분의 물 지방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중요한 자연 치료법입니다.요가는 여러분의 몸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에서 가장 권장되는 이완 기술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정신 기능 장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혼자만의 통제는 정신이 나간 계획, 혹은 자신이 죽어가고 있거나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거나 신경기능 장애를 겪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기 위해, 그 중 어느 것도 불안을 경험하고 공격을 사용하는 진정한 경향은 확실히 지각된 위협을 위해 생리적인 반응이다. 스스로에게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겪고 있고 맨발 달리기는 30분 정도 자유분방으로 지속될 것이라고 말해라.

대부분의 책들은 찾기 위해 만들어져 있고, 그래서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데 이롭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확히 같은 사실을 인정할 수 없다. 공황 발작을 이용하여 공포증이나 단순히 집착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아마도 더 독특해질 것이다. 수십 년 동안 교실과 달리 하는 경우는 무엇이 방아쇠가 될 수 있는지 아는 안에서 트라우마였을 것이다. 온라인 포럼의 수에서 언급된 것과 같다. 법원의 행동 단체도 여러분의 걱정과 우려를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체적인 것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책에서 보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술도 정말 유익할 수 있다.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질서와 침착함은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아이에게 차분하고 습관적인 행동 1세트가 부딪히는 것을 상상하게 하라. 당신의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가거나 정원 침대 앞에서 이를 닦는다. 아무리 아프고, 얼마나 빨리 심장이 뛰거나, 다른 공황상태에서 얼마나 단절되어도, 심리상담센터 어떤 것이 시도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그것을 머리에 먹여라. 당신이 완성해야 할 이상적인 것은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을 일반적으로 그곳에 있게 하라. 당신이 그들을 저항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분명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공격이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무시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분리된 눈으로 그것을 만나 가족 전체를 뒤쫓는 것을 보는 것이다.

2)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 중 가장 가까운 사람이며, 충분히 의지할 수 있는 친구의 목록을 작성하여 공격 중에 연락할 수 있도록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준비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을 안심시킬 수 있고, 심지어 여러분을 충분히 가까이 있을 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지속하고 있다는 신호뿐만 아니라, 당신은 공격 내내 혼자 있고 고립되어 있다.

이러한 상황을 스스로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실제 원인인 것이 무엇이든 이해하는 것이다. 이 경우 지식은 실제로 힘이 된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실제로는 이 모든 경고를 말하는 실제 몸에서 일어나는 보안과 매우 흡사하다!경고! 경고! 우물에 대한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지키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마음이 경주할 때 해를 끼치지 않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심장은 시간당 1,000마일을 뛰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몸은 아마도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시나리오에 있을 것이다.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기 위해서다. 그것은 바로 이렇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사고는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 내고, 그리고 인간의 뇌는 구별이 성공적인 것이라는 것을 추측한다.

좋은 소식은 오래 머물러야 하고 당신의 관심의 중심은 인디비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