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남자가 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선언하지 않을 때, 너는 어떻게 느낄 거니? 게다가, 당신은 행동할 것인가? 당신은 상처받고 배신당하고 심지어 화가 날 것이다.

건강 - 비뇨기과

네 남자가 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선언하지 않을 때, 너는 어떻게 느낄 거니? 게다가, 당신은 행동할 건가요? 당신은 상처를 받고 배신당하고 심지어 화가 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이겨낼 수 없다면, 당신의 의지가 그를 다르게 대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더 이상 그가 웬트 오른쪽과 사랑에 빠진 여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더 이상 재미있고 환상적으로 매력적인 여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단지 그에게 잔소리를 하고 그가 곁에 있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되어라.

남자에게 공간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여가 안에서 대화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은 당신의 두 사람이 당신의 시간을 갖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의 남자를 설득하는 것은 힘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당신이 자유롭게 질식사한다고 느끼지 않을 때, 그가 자신을 스스로 불러일으키는 것은 그가 정직할 수 있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줄 것이다. 그리고 그의 진정한 은밀한 공간은 그의 커플들을 더 가깝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남자가 말할 수 있을 때 그것은 매우 특별하다. 그는 너를 그리워하고 진심이야

남자가 평생을 혼자 사는 방식으로 성숙할 때를 구별하기는 쉽지만, 어떤 사람은 여전히 룸메이트를 사용하여 살아야 할지도 모른다. 그는 19세 때부터 혼자 살아온 부모님에 대해 아무 이유 없이 살아야 하고, 내 친구 중 몇 퍼센트(25세 이상)가 여전히 부모님과 함께 지내는 것을 보면 웃어야 한다.

또한 성숙한 남자는 대중 앞에서 존경할 만한 태도를 확립하고 자신의 이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성인 정체성 좋은 사람은 자신을 돌보고 잘 알려진 사람에 대한 모든 필요를 잘 돌볼 수 있을 만큼 성숙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게 그의 많은 시간과 공간을 줄 때, 예방책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아이라고 믿게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자존심을 떨어뜨려라.

7) 파나티시즘: 패나티시즘은 극단주의에 자리를 내주고 극단주의는 테러리즘에 기여한다.

오늘날의 세계는 테러 활동에 사로잡혀 있고, 우리가 그 원인에 들어갈 때마다 그것은 광신주의에 불과하다. 그것은 국가, 언어, 민족 집단뿐만 아니라 이 모든 것들보다도 그들의 세계는 종교-JK라는 이름 안에서 싸운다.

당신이 당신의 남자에게 접근하기 전에, 손으로 계산기를 들고 당신의 다른 모든 관심사를 당신의 남자와 공유하는 안전한 공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논평을 무대에 올리고 드라마로 당신은 그에게 어떻게 중립적인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말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의 비난 없이 당신의 감정을 줄이는 것은 그의 것이 아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책임이고 그의 책임이라고 느끼게 되는 것과 같은 것으로 시작하라.

말의 장점과 행동의 우수성, 그리고 예의 바른 태도를 갖춘 성숙한 정신을 가진 사람을 알아볼 수 있다.

성숙한 정신의 남자는 사건과 위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간 대신 생각과 사건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이 있을 때마다, 당신은 예외적인 성숙도를 가진 성인이 오히려 높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남자가 당신을 사랑하게 하려는 것이라면, 지구상에서!쉽게 할 수 있는 일은 그 끈적끈적한 소녀일 수도 있다.

그렇게 하기 힘들 수도 있다.

주차 공간을 유지하고 양을 제한하는 데 집중하라. 그는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한다면 당신에게 훨씬 열심이고 당신과 어울릴 것이다!기억해라, 코드 레드 클링거, 항상 코드 레드 클링거!나중에 갚았지만, 그에게 갚은 후에 우리는 그에게 다시 감사하기 위해 그에게 가지 않았다는 것이 나를 일깨웠다. 나는 또한 우리가 결코 그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려 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준 친절한 행동들을 기억했다.

피시스 파이터의 사용으로 인생이 단순할 필요는 없다. 비록 그가 민감하고 자상하지만, 그는 쉽게 만족하지 못했다. 만약 그가 그의 기대 이상의 삶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가 생각하는 것을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다.

그것은 그가 당신을 선물하거나 잃는 것을 의미하지만, 당신은 항상 그의 길을 떠나는 징후를 위해 당신의 경비원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것들이 효과가 있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110%를 주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미래에 대해 어떤 종류의 토론을 함께 한다면, 결혼했을 때 직장을 그만두고 첫 아이를 낳고 집에 있는 후에 어떻게 일을 그만둘 것인지에 대해 정확히 말하는 실수를 하지 말라. 왜냐하면 그는 당신이 실제로 무비용 승차감을 찾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고, 재정적으로 관계를 결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결혼 후 이런 종류의 것들은 아직 논의되고 있다.

당신은 남성에게 당신을 원하게 만드는 방법,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 심지어 그가 어떻게 프러포즈를 하게 할 것인지를 묻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남성을 어떻게 유지시켜 주는지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인용품 허락할 수 있는 남성에 대한 비밀을 이해하고 싶어한다.

중요한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거야?

비록 소녀들이 사회에서 더 많은 지위를 얻었지만, 이것은 t를 의미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