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이야기에서 발견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가 있었다. 그것은 단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이 상당한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당신은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내가 강조하고 있는 수입과 관련하여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제약 제품들은 비교적 판매하기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다.

이 조직의 개인은 비용과 같은 웹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개인이 최고의 웹 페이지에 접속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충전 상황의 고객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조직을 가져오고 있으므로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벽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지적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프론트 앤드 백엔드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거래를 검토할 가치가 있다.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의 라이프 프로세스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현금을 찾을 수 있지만, 그들은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일이 현금 스트리밍을 유지할 자격이 있다.

많은 제휴 마케팅 아이템들이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마스터들이 그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을 뿐이다. 신인일 때, 나는 이것을 생각해 낼 필요가 없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그 아이템을 어떻게 앞에 두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적절한 청중?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발견해야 한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빠르고 쉽게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틈새가 자연적으로 거의 없어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아무리 빨리 접근해도 웹에는 당신이 돈을 벌고 탐험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목록 구조: 고객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라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도록 즐겁게 할 것이다.

훌륭한 서비스는 제휴 프로그램과 동일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추적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를 활용하라.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빨리 의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애드센스 급여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다른 장소에서 출판하고 있는 짧은 기사를 사용하라.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직면할 수 있는 거래를 충족시키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기업이 번창할 수 있는 핵심은 온라인 페이스북 마케팅 에이전시 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업에서 가장 훌륭하고 입증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서는, 당신은 기업 리서치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을 모델로 삼아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

먼저, 당신은 약간의 하얀 모자 서: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를 작곡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중요하고 2단계 디렉토리로 보내고, 짧은 기사를 작곡하고, 보도자료를 작성하는 등 몇 가지 화이트 모자 서: 링크 교환을 적용해야 한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