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은 불안의 열쇠입니다

건강 - 공황장애

걱정을 할 때 능력을 발휘할 경우, 걱정을 덜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면, 자신의 힘을 되찾고 자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힘을 되찾기 위해 노력할 때 그것을 되찾을 수 있다.

부정적인 의견 제거 공황 발작을 치유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조언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치유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조언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라.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마라. 보통 긍정적인 긍정이 유용할 것이다. 내가 이것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는 대신에 너는 내가 이것을 만들 수 있는 것처럼 긍정적인 긍정이 될 것이다. 나는 부정적인 생각을 고려하기 시작하는 것이 더 빈번하다. 그리고 긍정적인 반응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패닉 발작을 경험한 배우자나 가족의 평결이 목표와 함께 일종의 불안의 복잡성을 인식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예외적인 독서를 할 수도 있다.

따라서 패닉 공격 치료의 선택을 찾는 것이다.

또한 종이봉투를 타고 침술을 위해,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비록 이러한 해결책들 중 일부는 단기적인 효과를 얻었지만, 그들은 그 원인의 기초를 다루지 못하기 때문에, 얼마 후 문제가 다시 발생할 것이다.

다른 의학적 과제는 없나요? 약물 과다 복용이 공황 발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항상 개인이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긍정적인 휴식이 당신을 잘 도울 수 있다.

불안 장애 서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볼 수 있고, 어떤 마법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안에 언급된 사례 연구와 원칙은 사실적이며 따라서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한 가이드를 훨씬 더 많이 살 계획인가? 왜 안 되나요? 자조와 분석이 부족하면 작가가 하는 말을 배우면서 자신의 노력을 통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공격 후에, 여러분은 특히 불안함을 느낄 것이다. 사실 왜 전 세계에서 여러분이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이완시키는가?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심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해야 한다.

첫째, 나는 중독성 있는 활동과 관련이 있다.

그러므로 중독은 내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일상 생활에 통제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불안으로 약을 복용한다면, 당신이 이것을 함으로써 치유되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의 약을 복용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당신의 일상 생활에 대한 중독은 당신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통제했다. 오래된 불안한 단계 약물 복용 기간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도록 노력하십시오.

규칙적인 운동은 신체적인 복지를 만드는데 좋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의 정서적, 정신적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했는가? 운동을 자주 하면, 시스템을 더 적극적으로 작동시키고,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다. 또한 엔돌핀은 여러분의 시스템 안에 엔돌핀을 방출하고, 엔돌핀은 여러분의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여러분을 통과하자마자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우리는 공황 발작, 일반화된 불안, 공포증에 수반되는 생각들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는다. 사실, 종종 완전히 무섭고 고무적인 기분과는 거리가 멀다. 그것은 단지 열심히 일하는 방식일 뿐이다.

생각을 푼 다음, 다시 숨을 제대로 쉬면서 긴장을 풀고 숨을 내쉬는 것에 집중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긍정적인 차이를 만들지 않는 것 같다; 만약 어떤 것이라도, 호흡을 하는 것이 여러분을 더 자의식적이고 더 뻣뻣하게 느끼게 한다.

심호흡을 할 때는 심호흡을 해야 하지만, 한 번에 긴 호흡은 하지 말아야 한다.

심호흡을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시작하면, 심호흡을 하면 하루 중 다른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공격뿐만 아니라 몸이 편안해지도록 할 것이다.

사실, 나는 그녀의 전략에 의해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 종합심리검사 윈에 정지등을 사용하다가 자동차 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뒤에서 확실히 맞고 그녀보다 앞서 밴을 향해 던져졌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처방약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그들의 친구들이 당신에게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처럼 행동하는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