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테스트를 통해 배관 작업 과정에서 매우 누출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정, 가족 - 배관

이 테스트를 통해 배관 작업 과정에서 매우 누출이 발생할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밤에 잠들기 전에 배관 콘솔의 주 입구에 있는 메인 밸브를 닫으십시오. “실제 행성 새벽, 물을 사용하기 전에, 보기: 읽기가 변경되었다면, 현재 이러한 장치에 누출이 있음

몇 가지 간단한 배관 사실을 알면 샤워실의 고정 장치에 직접 들어가라. 적절한 도구가 필요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은 복잡하지 않을 수 있다.

모든 것은 당신의 결단력과 몇 가지 간단한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다.

배관 키트 내에 설치하기 위한 필수 도구로는 조정 가능한 파이프 렌치가 있다.

이 도구는 거의 모든 배관 도구이며 가정에서 배관 작업에 매우 필수적인 아이콘이다. 조정 가능한 파이프 렌치는 파이프와 같은 둥근 물체를 파지하는 데 사용된다. 톱니 모양의 치아는 파지하기 쉽고 잉크 카트리지를 조이고 느슨하게 한다.

조정 가능한 파이프 렌치는 여러 가지 모양으로 되어 있고 크기가 지렛대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일한다

이 사람들에게는 대부분 달러를 절약할 수 있고 낮은 가격과 나쁜 품질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나은 것을 만드는 것에 비해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항상 배관 제품이 당신과 당신의 필요에 편안하도록 노력하라. 그래서 배관 제품을 사기 전에 그것은 정말로 더 나은 선택이다. 그것은 당신이 배관 제품을 사기 전에 그들이 당신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는지 확인하라. 그리고 이 특별한 나의 의견은 건강보조품이 아닐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밖으로 나가고 만약 배관 시스템이 수십 년 동안 실제로 사용되지 않는다면, 닫힌 밸브와 배수구가 시스템을 구성하고, 물이 얼지 않는 것이 확실하다.

온수기에서 온수를 얻으려면 먼저 끓는 물에서 나오는 모든 냉각된 물을 비워야 한다.

그러나 그 후에도 당신은 온수가 고정장치에서 이동할 때 차가운 배관 재료 주위에 분포되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갖지 않을 것이다. 부산누수탐지 온수를 얻기 위해서는 온수 배관이 모두 들어 있는 물보다 배수구에 지친 물이 약 1-1/2배 더 많이 필요할 것이다.

시간이 또 다른 증거 배관이 선반 수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아파트에서는 30년 정도마다 파이프를 교체해야 한다.

그래서 사용에 근거하여 10년 더 얻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만약 당신의 배관이 오래되었다면, 그것은 단순히 비참한 상황 배관공과 접촉하여 완전한 정보를 얻는 것이 이상적일 것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배관 누출이 확실히 있는지 확인하고 필터를 확인하고 펌프가 습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공기 누출이 있을 때까지 펌프를 켜고 시간을 낼 수 있다.

배관 공급 상점과 수영장 공급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누출 감지 제품이 있다.

그것은 바로 염료가 수영장에 첨가되는 제품이다. 눈에 보이는 배수구, 조명 기구, 스키머 염료는 흐름이 있어야 하는 장소로 빨려 들어갈 것이다. 또한 소리 감지를 사용하여 누출을 감지할 수 있는 회사들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누출의 다른 원인을 제거했을 때, 사람은 배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신이 화장실을 설치하거나, 세탁실을 설치하거나, 선반을 설치하거나, 이 책의 멋진 갑판을 이 책 뒤에 짓는 것은 당신이 이 책을 위해 처음부터 필요한 단계를 통해 필요할 것이다. 완전

첫째, 배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비용을 절감하거나 조정하는 것이 목표의 요소이거나 자금이 빠듯할 경우, 해당 비용을 프로젝트 구축 초기 단계에서 계획의 일부로 절감할 수 있도록 연구 수행

우선 배관공사를 하기 전에 메인 워터밸브를 꺼야 한다.

수도꼭지가 새는 것을 고치고 있을 뿐인데도 먼저 밸브를 끄기로 했다. 그렇지 않으면 침수된 주거지로 침착하라!일반적으로 수도 미터기 옆에 있는 밸브는 아무리 쉽게 태클을 해도 배관 작업 자체는 무엇인가?

샤워기의 배관은 약간 더 당혹스럽지만, 가장 큰 도전은 대개 배관의 대부분이 벽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경험 많은 주택 소유자나 자격을 갖춘 배관공만이 그 구이를 찾고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샤워 폰툰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달성될 수 있는 몇 가지 요인들이 여전히 있다.

누수가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광석에 취약한 배관에는 샤워기 헤드, 수도꼭지, 화장실 수조 주변에 물이 떨어지는 실제 해를 쉽게 볼 수 있는 장소가 거의 없다. 악취, 만성 하수구 백업, 벽, 바닥 및 천장의 수분 지점, 곰팡이 지점, 끊임없이 흐르는 물 펌프는 누수의 표시다. 이런 종류의 배관 PC에 누수가 있다는 징후

꼭 해야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