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가 항상 받는 질문이고 대답하기 쉬운 질문이 아니다.

건강 - 피트니스

이것은 내가 항상 받는 질문이며 대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이다. 사실, 대답은 (드럼롤) 그렇다. 그리고 아무도 그들이 왜 그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첫 번째 장소에서 완성하고 있는지 탈살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효과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이 되기 위한 것인지 주장할 필요가 있는가?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고철 음식을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과일을 먹는 것, 휴식 시간 동안, 당신은 가방에서 과일을 얻을 수 있고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수준을 증가시킬 것이다.

BS 저자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강인한 핵심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내가 일부 사람들이 솜털 포스트로 볼 것을 작곡하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혹은 개인을 통해 나에게 물어보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어떻게 나는 피트니스 모델 윌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실제로 오랫동안 회사에 있었고, 모든 사람들 중 레깅스룸 여러분들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얻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하고, 나는 이것을 실제로 한동안 해왔지만 성공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여성들로부터 얻는다.

운동 전과 운동 후의 유연성 스트레치의 첫 번째 부분은 다재다능하고 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남자 건강의 두 번째 측면은 좋은 심근 운동이다. 심장은 혈액 펌프를 얻고, 폐 능력을 증가시키며, 혈액에 산소를 분배하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매일 일어나는 모든 것에 거의 끝없는 에너지 자원을 제공한다.

혈액 순환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뇌 산소를 공급하게 한다.

세 번째는 근육과 근력 훈련을 만드는 것이다. 이제 이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선택사항이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에 묶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니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소비 방식은 건강 체력에 중요한 기능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짜증스럽고 극도로 느려질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짧은 에너지 증가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오래 소비하지 않는 한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하루 종일 완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필러 3: 운동근력과 지구력은 우리 생활 전반에 걸쳐 매우 필수적이다. 약하고 약할 때 부상이 더 두드러진다. 게다가 당신의 몸과 뇌는 운동으로 다른 이점을 얻는다. 더 극단적인 운동일수록 더 많은 특정한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 요소)가 촉발되어 더 많은 뉴런과 신경 연결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 경우, 그것을 사용하거나 잃어버리면 신체와 뇌 운동 모두에 적용된다.

왜우리가 찾도록 지시받은 것도 아니고 요구조건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알렸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방이 아닐 수도 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NPC 타입의 몸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고 알렸다. 그곳에서 근육, 운동 발달, 그리고 체지방 감소가 보상된다.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우리가 오늘 하는 선택의 영향이 아무리 커도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가 그것을 믿을 때 오늘날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분명하다. 이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다. 현재는 존재하는 모든 것이다!그러므로 당신이 미래에 남기를 원하는 개인은 당신이 실제로 지금 다시 한번 무언가를 하기 위해 거래하는 사람이 매일 건강과 웰빙 해결이다!오늘날의 개인들은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취미나 신체 활동과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완전히 자유시간을 덜 남겨준다. 이 많은 남성과 여성들은 오랜 시간 동안 일한 후에 너무 지쳐서 그들이 하는 것이다. 어떤 운동에도 참여할 의무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은 고통을 피한다.

한편, 프로그램 수상은 조직의 최종(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사업이다)에서의 피트니스 디자인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전화기는 계약을 위한 큰 거래로 고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또한, 신체 건강이나 피겨 쇼에서 네 번째 또는 여섯 번째 또는 여덟 번째 위치 피니셔가 우승자보다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다. 왜? 비록 우승자가 그 쇼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편집자, 출판사, 보충 사업 등 전형적으로 다른 여성들이 더 시장성이 있다고 느낀다.

자,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설정할 수 없는 이유는 없지만, 만약 이러한 목표들이 비현실적이라면,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운동을 계속할 만큼 동기부여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6파를 받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