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이 교회 약혼에서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인 공동 노래의 개념을 좋아했다.

사회 - 결혼

나는 또한 공동체 노래의 개념, 교회 약혼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 딜도 다. 만약 만답 위에 큰 노래방 스크린이 올려져 있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발리우드 사랑 노래뿐만 아니라 쿠치 후치 호타 하이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 보라. 모든 바와 카카가 홈에 합류하는 거야?

특히 겨울 휴가 동안에 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특혜, 식기, 테이블 냅킨, 그리고 아마도 통로 조깅을 표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것은 아이싱 서예를 통해 방문객들의 케이크를 장식하는 데 추가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5단계는 장식적인 말더듬을 가져와 어떤 말더듬이에 넣고, 그 다음 세 개의 꽃잎을 가지고 수술에 관해서 단단히 싸야 한다.

다른 세 개의 꽃잎을 고려해서 꽃잎의 솔기를 감싸는 것은 말더듬이에 부착될 것이다. 이 두 번째 꽃잎은 실제로 첫 번째 꽃잎보다 느슨하다.

가장 이상한 관계 중 하나는 엘비스 프레슬리 복장을 한 누군가와 결혼한다는 개념인데, 엘비스 주변의 엘비스 기념품이 라스베가스를 의미하며, 두 가지 아이디어를 많이 사용한다.

첫째, 그는 라스베가스에서 연장된 공연 스틴트를 달성한 최초의 진정한 거물이었다. 그와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결혼식 8분밖에 걸리지 않은 의식에서 라스베가스에서 결혼했다. Aladdin Housing Elvis에서 리셉션은 카우보이 부츠를 신은 스위트룸을 제출했다. 시골 소년은 끝까지

결혼식은 멋진 의식이다. 성스러운 결혼생활에서 항상 남자들과 매력적인 사람들을 함께 모이게 하는 사람. 누구나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 보이고 그것에 대한 어떤 느낌을 얻기를 원한다.

그래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시간을 사랑할 것이고 그것은 모두 하나의 큰 농담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 사람이 여러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조금 창의적인 것을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많은 다른 저축 자금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결혼 초대장을 만들고 인쇄하라. 대신에 영화 초대장을 보내라. 이것은 당신의 여가 시간을 낭비한다!

저예산 결혼식을 계획할 때 여러분을 돕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항상 수거해야 할 많은 것들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현금 흐름에 따라, 당신은 언제든 구매를 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할인 가격으로 웨딩용품과 재료를 비축할 판매를 찾을 수 있다.

추니(두파타)는 신랑과 두 명의 아들 신부에게 매듭으로 묶여 있다.

이 후 신부가 경전에서 행복한 커플이 이 거룩한 선택을 위해 4라운드를 하는 동안 그 커플은 그 성서 주위를 돌 때, 그 안에 꽃과 꽃잎을 샤워할 것이다. 신청이 거의 없을 때, 내가 매년 여름마다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적어도 다섯 번의 결혼식이 있을 것이다. 엄마 아빠와 체크아웃을 해야 했던 나는 멋진 옷을 입고, 많은 지루한 아이들과 놀고, 쿨피를 기다리는 긴 더운 날들 나의 결혼 생활 변명은 결코 설득력이 없었다. 나는 보통 종양이 있다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과장한다.

나는 그들을 구제하기 위해 소음을 재조정할 때, 그들 자신이 단지 복잡한 것에 의해 고용될 것이다.

두 분 다 선호하는 스포츠 팀이 있으십니까? 아니면 스포츠 테마의 결혼식이 모험가들에게 재미있는 캐주얼 테마가 될 수 있는 멋진 팀을 응원할 수도 있다.

체육관, 야구장, 축구장, 농구장, 그리고 수중 장식도 팀 색상으로 되어 있었다. 또는 이 통로를 위해 반대편에 있을 때, 경쟁자들을 위해 1팀의 절반을 장식할 수도 있다.

상상력을 발휘하라. 그리고 이것은 될 수 있다.

기억해야 할 사건

마지막 단계는 꽃무늬 테이프 한 조각을 가져다가 크레페 종이 꽃잎에 당신의 바닥에 단단히 싸는 것이다. 이것은 꽃잎을 그 또는 그녀의 장소를 확보한다.

결혼식을 위해 많은 크레페 종이 꽃을 만들기 위해 반복적인 행동을 한다.

오히려 전형적인 풀바, 해변 결혼식에서 열대 칵테일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종이 우산과 신선한 과일의 춘크들이 당신의 손님들이 당신의 예산으로 좋은 흠집을 내지 않고 결혼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리고 캐주얼한 음식은 사랑스러운 해변에 의해 훌륭해 보인다.

좋아, 그 이후로 인도 결혼식은 극적으로 진행되었고,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시청, 레저 센터, 그리고 장소들에 모두 있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내가 그들이 하지 않았다면 모든 사람들이 심각한 양으로 자신을 내세우는 영국 결혼식에 더 가깝기를 바랬던 5성급 호텔과 2등급의 장소에도 구식 결혼식은 여전히 존재한다.

어쨌든 그 의식은 내가 시간 안에 도착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커플로서 진행될 것이다. 그들의 결혼식이 시작되었을 때 지불한 것은 아무도, 적어도 당신의 시장 결혼 파티는 인도인들이 일반적으로 낭비하고 손실을 일으키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감히 늦을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아주 결혼을 놓친 수치심은 견디기 어려울지도 모른다.

갈랜드 꽃다발이 하나 더 있고 대부분의 경우 마늘이 들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