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발작이 오는 것을 느끼고 있다면,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밖으로 나가라.

건강 - 공황장애

만약 여러분이 불안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밖으로 나가 공원을 산책하거나 커피하우스에서 뜨거운 허브차를 마시며 여러분의 친구들이 빠르게 기분이 나아지 성인ADHD 검사 고 공황 발작을 이기기 위한 놀라운 자원이라는 것을 이야기하라.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할 때마다 발생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아이는 당신에게 이러한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런 종류의 두려움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걱정은 당신이 학교에 가지 않는 것에 대한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를 통해 나타날 수도 있다.

아기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질병처럼 보일 수도 있다.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 부위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배 위에서 다이어프램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공황장애는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엄청난 스릴에 대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지탱한다.

그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그것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이제 그것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대해 더 적은 수의 적절한 수의 적절한 수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은 수천 명의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다.

미국에서는 거의 5%의 사람들이 더 많은 형태의 불안 장애 중 하나로 고통받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한 상황인 산발적인 공황 발작이다. 예를 들어, 그들은 매일 일어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쇠약해지는 빈발성 공황 발작은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될 수 있다.

고등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차분하게 소방 훈련을 위해 대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질서와 침착함은 여러분이 불안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버스 정류장을 향해 걷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를 닦는 차분하고 습관적인 행동을 상상하도록 하라.

공황 발작에 대한 불안은 우리가 싸우거나 비행을 하게 만들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여기서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이기는 하지만, 그것은 분명히 비행으로 눈을 돌릴 수 있기를 원하는 것 같다.

공포에 물릴 때 치료는 가능하다. 공포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심지어 당신 자신에게도 가정하지도 말라. 당신은 공포에 질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을 위해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든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의 침입의 방향으로 뛰어들어라. 그것을 관찰하고 그것과 함께 자신을 분리하라.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그것의 배움에 저항하지 마라. 그리고 당신의 두려움은 천천히 사라지게 될 것이다.쉬는 기술 긴장을 풀고 의식적으로 가슴을 의식적으로 호흡을 진정시키는 쉬운 방법으로서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이건 호흡 기술이 신경 화학으로의 순환을 증가시키고 여러분을 긴장을 풀고 움직이게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옳고 그름에 대한 불안 공격이 있을 때 정신적으로는 스스로 싸우면서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못한다.

대신 건강 배경이나 상품에 대해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그 문제에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지 생각해보고 나서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또 다른 방법은 행복한 곳에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수단이다. 활기찬 노래 듣기와 기분 좋은 DVD 보기. 만약 당신이 하루를 운영하거나 학교에서 하루를 보낸다면, 자신을 강조하지 말고 그것에 대해 몇 번이고 다시 생각해보라. 그것은 가장 좋은 내용 기사들이 음악을 듣고, 매우 편안한 자세로 누워 온몸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내려왔다. 그것은 침대 위에 누워있기 위해, 수면 시간 외에 적어도 매일 한 시간 이상, 더 좋은 것을 포함할 것이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긴장을 풀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마음을 사로잡도록 허용함으로써, 더 이상 비관주의가 성공적으로 당신의 체계에서 빠져나갈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이 접근법의 방법은 누군가가 최근에 받을 수 있었던 칭찬을 다시 방문하거나 어린 시절의 예외적인 사건들을 회상함으로써이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할 때마다 발생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아이는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실제로 이 두려움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즉,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호소하는 아이를 통해 걱정이 나타날 수도 있다.

어린 아이는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정말로 질병으로 느낄 수도 있다.

호흡이 어떻게 공황 발작으로 이어지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빠르고 얕은 호흡 대신, 남성과 여성이 천천히 그리고 깊이 숨을 쉬고 횡격막 깊숙이 들어가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긴장을 풀고 호흡을 할 때 뇌가 기능을 발휘하도록 한다.

호흡을 할 때, 뇌는 당면한 문제에 집중하고 공황 발작을 지나쳐 이동하는 개인이 필요한 산소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공황 발작은 치료할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