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를 만들어라

건강 - 비타민

샌드위치를 만들어라. 샌드위치가 건강하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당신이 현명하게 선택한다면, 당신은 고기, 야채, 빵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앉아서 먹는 식사에서 얻을 홍삼제품 수 있는 모든 비타민을 얻을 것이다.

우리 모두의 단백질을 포함해서, 과일과 야채는 우리 모두에게 더 건강한 음식이 아니었다. 만약 어떤 다양성을 안다면, 약간의 고기와 야채 덩어리로 식사를 준비하고 디저트를 위해 신선한 과일을 준비하라.

요약하자면: 여러분의 트림이 떨어지고 있고 그것을 멈추기 위해 튼튼하고 근육질이다. 사실 여러분에게 비타민을 좀 섭취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대단한 일이 아닐 것이다.

아, 그리고 이 정보와 사실이 나이든 남자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할 경우에만 그들의 군중이 훨씬 더 많이 생각하는 것. 최근의 부검 연구에 따르면 30대 남성의 30%가 전립선암 세포를 가지고 있었다!그래서 예방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은 결코 사전에 시작되지 않는다.

그것은 항상 최고의 비타민과 연결된 1인치를 입을 것이다. 그것은 주로 비타민이 더 나아가 전신을 풍부하게 하지만 또한 비타민을 자유방사능으로부터 전신을 보호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보호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면역 용액을 결정함으로써 당신을 오래 살게 하고, 오래 살기 위해서는 시력 또한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비타민 A는 매우 잘 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세포 재생, 뼈 성장, 세포 강도 등을 기본적으로, 당근, 고구마, 스쿼시, 상추와 같은 야채와 과일을 거의 발행하고, 훨씬 더 많은 비타민이 풍부하다. 동물 간은 음식 요리를 하기 위해 함유하고 있는 이 비타민의 거대한 공급원이다.

유아 멀티비타민은 보통 액체 형태로 구할 수 있고 안약과 함께 주어진다. 이 방울들은 보통 비타민 A, C, G를 함유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철분을 첨가했을 수도 있다.

그들은 또한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비타민 B-12와 같은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할 수도 있다.

수천 년 동안 문화는 우리의 식사와 건강 사이의 연관성을 극도로 알고 있는 경향이 있다.

중국의 소위 힐러들은 어떤 유형의 음식들이 전신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고대 인디언들과 그리스인들, 이집트인들, 로마인들은 어떤 음식에서 어떤 치유 특성을 보았다.

피리독신은 신체가 아미노 결핍을 유발하여 우울증, 메스꺼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과잉량은 전형적으로 신경 외상을 일으킨다. 그것은 닭고기, 돼지고기, 통곡물, 견과류, 콩과자에 위치해 있다.

50세까지의 모든 사람들은 매일 13밀리그램 권장량이다. 50세 이상은 매일 17밀리그램을 소비해야 한다.

가장 좋은 비타민 공급원은 신선한 야채다. 이것들이 높지 않았다면, 이것은 다비타민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비타민의 대부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H2O가 필요로 하지 않는 과도한 양의 비타민을 저장하기 때문에 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간에서 너무 많이 섭취하면 결국 그것이 분해될 경우를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고 B 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을 멀리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그것은 수용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내 과다 복용으로 인해 약간의 사소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비타민 A와 같은 수준까지는 손상될 수 있다.

필요한 엽산은 힘들이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아스파라거스와 아보카도를 먹게 한다.

비트와 브로콜리를 훌륭하게 대접하면 좋을 것이다. 감귤류 과일을 먹으면 엽산이 된다.

네, 친구 여러분의 일상 비타민과 미네랄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전반적인 건강의 기본 사실들을 무지하게 알고 있다면, 한 개인은 물속에서 죽었을 겁니다. 왜? 건강을 얻기 위해 최신의 놀라운 발견에 의존하는 다음 고객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왜 많은 병든 사람들이 시장에서 많은 개선되고, 더 좋고, 더 강한 공식들과 관련하여 훨씬 더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지 않다. 나는 단지 사람들에게 건강-병든 산업이 큰 사업이고 보통 튼튼해질 수 있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말할 것이다!

어린이 멀티비타민은 또한 일반적으로 씹을 수 있는 형태와 만화 캐릭터나 동물의 모양으로 나온다. 또한 그들은 또한 지금 껌미 캔디 형태와 껌볼로 온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와 같은 사람을 비타민으로 데려가기 어렵다면, 그의 식단을 개인적으로 먹는 동안 당신의 아이를 감시할 수도 있고, 내 아이에게 비타민을 주는 것과 비교해서, 그가 그것을 복용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에 비해, 그는 그것을 복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너무 많이 복용할 수도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은 매우 중요할 수 있지만, 많은 일등석들이 어린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그것들을 사면 치명적일 수 있다.

이번에 비타민을 투여받았을 때 나는 가장 최근의 가장 큰 건강 분노를 사로잡는 대부분의 마케터들만큼 회의적이었다. 내 반응은, 그래, 나는 게토레이와 비타민 프레셔스 워터를 먹어봤지만, 이것이 특별할 때까지 알아차렸다.

그것은 노화 방지 할인 비타민으로 간주된다. 그것은 젊고 놀라운 비타민뿐만 아니라 필수라고 여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