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돈을 일찍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더 좋을 것이다.

교육 - 대학

현금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돈을 일찍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A달러는 더 잘 절약될 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더 좋아 보인다!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을 치를 준비를 해야 한다.

요약: 모든 연습생들은 다르고 대학에 가는 수많은 사람들이 결코 끝내지 말아야 할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1등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불에 탔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진로를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시간을 잃지 않고, 특히 당신의 돈을 알아내는 것.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무엇이 당신을 기쁘게 하는지를 찾아라. 당신은 그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모든 것을 보람있게 만들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당신에게 동시에 달리기 시작을 제공할 수 있다.

자녀 대학 교육 대학 기금에 매달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급여에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고정된 금액의 현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자녀를 위해 설립한 대학 교육 기금에 고정된 금액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보상 또는 현금 보상을 받을 때 그 저축 계좌에 일부는 넣어야 합니다. 불필요한 벌칙을 방지하기 위해 연간 기여 제한 내에서 유지하십시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그 대답은 그렇다. 529개 지역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 보존하는 데는 세금 이점이 있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일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장학금에 관해서는 교육생의 요구와 인증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제공되고 있으며, 오늘날 제공되는 장학금은 학과를 석사하는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학비나 장학금을 인증하기 위해 직진할 필요가 없다. 요즘에는 학구적으로 예외적이지 않은 사람에게도 지급되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

세 번째 단계는 취업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일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빚을 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원칙은 무엇인가? 문제 해결을 즐기십니까, 아니면 차를 수리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만족감을 얻느냐, 아니면 집에 갑판을 포함시킴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어떤 점이 당신을 그 분야에서 진찰하고 직업에 종사하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 학위가 필요할 수도 있고, 어느 쪽이든, 무엇이 당신을 가장 잘 하도록 격려하고 최종 결과에 만족하게 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직업 박람회에 빨리 가서 대학 회사들이 어떤 학위, 기술, 경험, 과정을 찾으려고 하는지 알아보세요.

두 번째 방법은 이전에는 자녀의 삶에 극도로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보수적인 포트 에스티유니타스 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은퇴를 생각할 때, 이것은 정확히 같은 전략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이 대학 기금의 25-50%를 잃을 가능성을 진정으로 받아들이시겠습니까? 당신의 자녀들의 삶에 관해서라면, 나는 최고의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금전적 조언자나 대학 저축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고용주가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고용주들이 그들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 직업, 사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고용주를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나머지는 그 자신을 돌볼 것이다.

그 과정을 안내해 줄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다. 프로젝트를 검토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수정하거나, 주제에 대해 서로 이해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작품을 표시할 교사가 없다.

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되면, 잘못된 안일함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고급과 요구조건에 따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