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었다고 생각되거나, 그들을 감독할 시간이 없을 때, 나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방에 “스타”를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내가 조금 후에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을 많이 심어줌으로써 세션을 끝내곤 했다.

애완동물 - 고양이

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고 있거나, 당신이 그들을 감독할 시간이 없을 때, 나는 개인적으로 스타를 그녀의 방에 음식, 물, 장난감, 고양이분양 그리고 조금 후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을 많이 심어줌으로써 세션을 끝내곤 했다.

상업적인 고양이 음식에서 발견되는 물질들은 질이 좋지 않으며, 고양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값싼 음식과, 식욕을 자극하기 위해 화학 칵테일을 씌우고, 색을 칠하고, 맛을 내고, 보존하고, 위장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예를 들어, 내 옆집 이웃은 고양이지만, 그녀의 딸이 이사했을 때 외로워서, 그녀는 고양이에게 새끼 고양이를 여섯 마리 키티를 낳도록 허락했다. 하지만 고양이는 개와 같지 않다. 내 개는 낯선 사람이 문을 지나갈 때 짖는 것으로 누군가를 화나게 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일이고 그는 나에게 경고할 뿐만 아니라 이웃들에게도 경고한다.

이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은 그들 자신의 정원에 남아 있지 않다. 우리가 고양이를 좋아하든 좋아하든 대신 고양이 여섯 마리를 모두 얻었다.

많은 고양이 주인들은 고양이를 카운터에서 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고양이는 자연스럽게 그들 주변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곳에 있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휴식을 위한 높은 영역을 만들어야 한다.

고양이가 카운터에 뛰어드는 것을 막기 위한 매우 좋은 도구는 종종 새로운 부엌에 세워진 고양이 탑이다.

아마도 가장 고통받기 쉬운 고양이나 과체중 고양이일 것이다. 이것은 피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독소의 축적만큼 그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것은 나이도 아니다.

개에게 찬성: 개들이 듣고, 단순히 세우려고 하는 것에 의해 야기되었다: 개들과 함께 더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고, 그 중 다른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만족스러운 활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개에게 앉아서, 구르고, 죽은 채로 노는 것과 같은 새로운 묘기를 가르칠 수 있다; 개들이 이전에 이 건강한 운동을 공원에 주차하거나, 흥미롭게도, 개들을 데려오는 게임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동물과 대부분의 재미를 사용하는 것은 고양이와는 달리 주인이 애완동물과 상호작용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Ill은 이 기사에서 설명한다.

스타가 거의 영구적인 미소를 짓고, 매 회기마다 나에게 계속 말해준 세월 동안, 나는 바이올렛 바이올렛이 사랑처럼 성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어 보였다. 그녀는 좋은 선생님이 되고 싶어했고, 놀랍게도 스타는 매우 도전적인 고등 교육을 받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며칠 지나지 않아 바이올렛은 내가 2층 홀의 바이올렛과 연결되도록 방에서 스타에게 부탁했다. 스타는 2층 홀의 바이올렛과 연결시켜 달라고 부탁했다. 스타는 한 방을 가지고 있었다. 다른 방은 내 침실이다. 바이올렛은 그것을 그녀의 pwnOn으로 다시 생각하지만, 바이올렛은 고양이의 기원과 사냥 습관으로 되돌아간다. 너무 많은 고양이들이 주변에 있을 때, 고양이들이 먹이를 사냥하기 위해 꽤 많은 영역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많은 향기가 있었다. 결과적으로, 고양이들은 혼자 하기 위해서 더 좋아합니다

고양이(새로운) 음주 스타일에 맞는 분수를 선택하라. 고양이가 수도꼭지 안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개울이 있는 분수를 찾아라. 좋은 크기의 수영장을 가진 분수는 고양이가 그릇 같은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차라리 술을 마셔야 한다.

발톱은 고양이의 중요한 부분이다. 절단은 발의 구조를 심각하게 변화시킨다. 그리고 특정한 1차 방어 메커니즘인 발톱은 고양이가 경쟁자나 가능한 포식자와 마주할 때 큰 불이익을 받게 할 것이다.

하지만 고양이를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실천가에게 불완전한 그림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완성될 수 없는 딜레마다. 그래서 그 실천가들의 동물들은 가장 낮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그들은 개인 주택으로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몇몇 개들은 전형적인 물 특징형 디스펜서 후에 물을 움직여서 겁을 먹도록 허락한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자동 물 그릇들은 그 일을 해낼 것이다. 호스는 그릇에 직접 연결될 것이고 그것이 가져가면서 보충될 것이다.

새로운 발명품인 부드러운 비닐 클로 캡은 고양이들이 플랫폼을 긁는 것에서 고양이들이 그 방법의 효과를 증언하기 위해 고양이 주인들을 도울 것이다. 비록 고양이의 성격이 모든 성공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여겨져야 하지만

모든 종류의 로맨스 관계에 진실된 또 다른 간단한 원칙: 고객을 속박하는 새로운 회사를 생각해보라. 너무 공격적이고 고객을 겁주고 싶지는 않지만, 당신은 고객에게 누구나 제공해야 할 것을 보여주고, 고객이 당신의 회사와 훌륭한 제품을 신뢰하는 것에 대해 안전하고 안전하게 느끼도록 도울 수 있는 서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