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는 당신이 원하는 걸 위해 싸운다

오락 - 낚시

당신이 이 물고기를 위해 온 와이퍼 싸움은 데니스 맥키니스 다우 아웃도어 저널 기사 위퍼 워치(Wiper Watch)가 U턴 패션으로 설명한 것을 파리로 가져간다. 나는 그것이 처음의 테이크에 전적으로 동의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반대 방향으로 30 MPH를 칠 때마다 갈고리를 설정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선택한 위치에서 낚시에 대한 법적 요건을 알고 준수하려면 낚시를 모두 금지하는 특정 지역을 찾거나 특정 미끼를 제한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역을 찾을 수 있다.

추가 지침을 위해 인근 당국에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끝강에서 낚시를 하러 가는 사람은 누구나 개울이 없고, 물살이 당신의 의도된 낚시터 위로 미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방법으로 개울을 던져야 한다.

미끼는 가장 똑똑한 물고기를 속이면서 더 자연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어떤 종류의 물고기를 찾든 관찰은 중요하다. 물 온도, 호수 구조, 조류 활동, 곤충 활동, 기압, 날씨 변화, 바람 방향, 풍속, 파트너의 두통, 그리고 당신이 처리하려고 하는 전체 퍼즐에 놀 수 있는 그 밖의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라.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진보로 이어질 수 있는 사고 과정을 촉발시킬 수 있다.

아웃렛은 또한 일년 중 언제라도 와이퍼를 가려내기에 좋은 장소인데, 특히 수도꼭지가 잭슨 레이크 운동 루틴에서 켜지면, 식사는 수백 개 오천항배낚시 의 와이퍼가 아웃렛 강으로 탈출했다고 보고했고, 관계자들은 AWOL을 포착하기 위해 하류 스크린을 설치하고 다시 저수지로 보내도록 강요했다.

물고기를 릴 쪽으로 끌어당기는 것은, 릴 드래그가 활성화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느슨한 부분을 집어내는 것을 의미하며, 와이퍼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디렉토리 제출 실행 시 그들 모두의 발에서 모든 느슨한 선을 빼낼 것이다. 파업 전에 보트 안에 있는 발, 덤불 또는 물품에 싸여 있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싸움을 갑자기 멈추게 할 수 있고, 약 한 마리의 파리를 희생시킬 수 있다.

빠른 동작(플렉스) 로드는 강력하고 즉시 로드된다. 플렉스는 이 로드의 상단 1/3에서 찾을 수 있으며, 하단 2/3은 매우 튼튼하다. 이 혼합물은 바람에 주조할 수 있다.

또한 빠른 동작 로드에는 낚시 침몰 모델에 선택된 로드가 포함된다.

휴대용 얼음 낚시터들 사이에서 세 번째이자 매우 유행하는 것은 대피소가 된다. 이런 종류의 대피소는 4명으로부터 앉을 수 있는 모델로 나온다. 대피소 뒤집기는 도전적인 플라스틱 썰매 기지 위에 있다.

여기 스포츠 좌석뿐만 아니라 보통 조정될 수 있는 극의 기초처럼 작용하는 기초가 있다.

이 남자는 미국 소금물 낚시의 아버지로 여겨진다. 스포츠는 까다롭고 장비는 다르다. 아직도 민물낚시의 매력과 관련이 있다

만약 한 개인이 빛에서 흐린 하늘까지 낚시를 할 수 있다면, 벌레는 가장 잘 작동한다.

만약 여러분이 아침에 낚시를 한다면, 그것은 물에서 반사되는 태양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스핀들은 더 합리적인 선택이다.

특정 지역에서 많은 물림을 얻기 시작하면, 여러분이 항상 더 큰 미끼를 사용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곧 더 큰 물고기를 끌어들일 것이라는 징후가 있다.

더 큰 물고기는 더 큰 미끼를 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물고기를 끌어들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음은 베이스 낚시의 적절한 기술을 사는 것이다. 표면 바로 아래에 서식하는 물이 낚시하는 지역에서 오는 거리를 유지하는 베이스를 잡을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예를 들어, 물이 잘 흐르고 있을 때, 강을 따라 낚시를 하는 것은 도움이 된다. 기억하라, 미끼를 계속 움직이고 베이스를 유혹하는 것은 많은 물 흐름이 필요하지 않다. 미끼를 분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어떤 미끼 뒤에 숨는 것이다. 그 지역에 있을 수 있는 덤불, 나무 또는 관목 그들 뒤에 가서 물 속에 선을 던지십시오. 1개의 추가 팁 : 날 낚싯대는 이 전략에 완벽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와이퍼를 낚시할 때 가장 널리 사용되는 파리들 중 하나이다. 위에서부터, l-r: 소금물 포퍼, 퍼치 컬러의 레이니스 CF 바이트피쉬 스트림어 – 무중력, 집에서 묶은 큰 클루저 스타일의 쉐이드 모조품, 차트레우즈/화이트 클로저, 또 다른 큰 쉐이드 모조품, 랩 어라운드 리드가 있는 스트리머 가중치,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재/버거 패턴. 꼬임꼬리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네 번째 옵션은 객실 스타일의 대피소일 것이다. 왜냐하면 대피소의 뒤집기는 단단한 플라스틱 썰매 베이스와 조절 가능한 극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보통 텐트의 스타일을 뒤집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린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보통 이용 가능한 가장 큰 모델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4-8명 사이의 어떤 것도 신속하게 앉힐 수 있다.

실사는 팁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낚시터와 당신이 공개할 것으로 기대하는 물고기의 세부사항의 유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낚시 여행에 대한 지역에 대해 많은 지식을 얻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