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아이들이 대학교육비를 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면 더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교육 - 대학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비를 내야 한다고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에 대한 관심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비를 쓴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성적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너무 많은 것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보석, 휴일, 그리고 우리가 갇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빚을 졌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시간이 있다는 것을 합리화하고,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 사실은 재정적 의무에 빠져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은 개인들이 대학에 갈 때, 우리는 돈을 가질 것이다. 빠져나오면 재정적 의무가 여전히 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셋째, 전체 주식시장을 모의실험하는 광범위한 시장지수펀드에 투자하는 투자를 선택하라. S&P 500 지수펀드와 비슷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여러분을 기쁘게 하기에 불충분하다면, 왜 무료 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닌지를 배우기 위해 계속 읽기를 하는 것이 훌륭한 선택 교육 대학이 아니라는 주된 이유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 의해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상이다. 또한, 재정 지원에 관한 한 선호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정말로 종종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교육 보조금을 자금 조달하는 첫 번째 전략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먼저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러한 연방 정부 교육 보조금은 두 가지 모두에 존재한다.

학부생 및 대학원생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아이가 대학에 갈 경우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편안함을 가질 것이고 실제로 가치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에 확신을 주었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라. 많은 장학금을 쉽게 구할 수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높은 또는 왼손잡이로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이 범주에서 모든 종류의 기회를 에스티유니타스 찾을 수 있다면, 평균 상은 학기당 2,941달러, TEACH 그랜트는 공립 또는 개인 초등학교나 중등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후보들에게 매년 약 4천 달러의 자금을 제공한다.

학교는 한 가지 중요한 조건을 가진 학생들을 서버로 보내야 한다.

저소득층

장학금에 관해서는 교육생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수많은 유형이 주어지고 있으며, 오늘날 주어지는 장학금은 단순히 석사학위를 받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인증하기 위해 직선적인 수련자가 될 필요가 없다. 요즘에는 학구적으로 우수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제공되는 수많은 유형이 있는데, 이는 지급 능력에 기초한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이 교부금을 지급받기를 원하는 대학생이 이 교부금을 지급받은 날부터 이자를 지급해야 하는 미지원 대출로 발전할 것이기 때문에 필요한 멘토 서비스를 끝내지 못한 연수생들은 교부금을 정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멘토는 4년 동안 근무해야 하며 졸업일로부터 8회계연도 이내에 수행되어야 한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을 얻기 위해 금전적 필요성을 표시하려면

어떤 사람들은 단지 저축 계좌에 현금을 넣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어려울 때 급습하기 매우 쉽고 추가 돈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추천한다.

물론, 당신은 어떤 것이 끊임없이 나타나더라도 그것을 갚을 것을 제안하고 그것은 결코 그런 식으로 행사하지 않는다.

이에 대한 요인은 많은 개인에게 쉽게 나타난다. 이에 대한 요인은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현금을 갚을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않는 한, 당신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오히려 당신의 교육을 위해 쓸 어머니들을 위한 장학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대학을 졸업했을 때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다.

당신이 그것을 갚을 필요가 전혀 없다는 이해에서 당신은 그것을 받을 필요가 없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가 일자리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2011년 8월) 그들은 새로운 일을 발견하기 위해 7개월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여러분 대부분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대학, 경험, 직업 기술, 성숙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업자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지 않다면,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