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주요 시장을 선택하여 (위에서 지적한 것 중 몇 가지는) 가서 매년 그들에게 간다.

건강 - 피트니스

몇 가지 주요 시장을 선택하여 (위에서 지적한 몇 가지 중 몇 가지) 매년 그들에게 가서 자신을 마케팅할 준비를 정확히 어떻게 하고,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을 하나의 큰 파티로 보는지 계획을 세워라. 만약 그것이 당신이라면,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세러운 조직 개인이나 운동선수로서 자신을 마케팅하고 있다고 믿지 말라.

체력은 마음의 상태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강인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 어떤 것에도 저항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에 저항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게 하고 쉽게 정상 궤도에 오르게 할 자신감과 객관적인 방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직접적인 과정이다.

체중은 운동에 있어서 밀거나, 올리거나, 당길 수 있는 유일한 인기 있는 스포츠 액세서리로서,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한 한, 이것은 그것이 가장 다재다능한 도구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전문가 웨이트 리프팅은 그 자체로 스포츠다.

나는 아놀드 클래식 피트니스 위크엔드나 올림피아 씨, NNFA 엑스포 웨스트 같은 전시회에 가본 적도 없는 나를 부르는 다양한 피트니스 디자인에 끊임없이 놀란다. 만약 당신이 체력단련 회사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조직처럼 훨씬 더 잘 대해야 한다.

나는 망상적일지 모르지만 내 마음에서 건강관리는 우울증, 낮은 자신감, 피로, 불안, 보잘것없는, 슬픔, 질병, 신체적 부상,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너야.

나는 당신에게 어떤 체력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기회를 열어주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싶다. 당신은 어떻게 누군가가 체력에 반할 수 있을까?

다른 대안적인 운동 활동으로는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까지 포함될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건강 관리 계획을 따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어떤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운동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해한 누군가와 함께 운동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여러분은 운동 파트너를 갖는 경쟁적인 특성 때문에 더 열심히 운동할 수도 있다.

또 다른 놀라운 점은 조직 카드가 없거나 집에서 버블 제트 프린터에 인쇄된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디자인의 수입니다!그들은 나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무엇이 무엇이라고 말하고, 나는 나에게 당신의 카드를 제공하라고 말하고, 그들은 내가 너무 예쁘다는 듯이 나를 본다. 나는 당신이 속인 카드를 요구하지 말아야 한다.

이 사고방식은 편집자, 전문 사진작가, 작가, 산업 개인들을 훨씬 더 빨리 꺼버린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드래그 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렇게 하지 마라. 세상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고 믿는 모든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해, 전문가처럼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는 100명이 있다.

사람의 손 외에도, 공은 일반적으로 개인 팔의 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라켓과 박쥐 스포츠와 같은 도구와 결합된다. 또한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이유로 달리기를 포함한다.

또한 테니스, 핑퐁, 야구와 같은 스포츠는 개인 손-눈 조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라켓과 박쥐를 가진 스포츠를 훌륭한 전체적인 운동으로 만든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피트니스 대회(정규 선수가 필요한)나 피겨/비키니 대회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강남레깅스룸 (3) 당신은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마라톤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몇 주 동안 여러 가지 일상과 운동을 하고, 그 위에 직면하게 될 것에 대해 정신적으로 준비하기 때문에 7주 안에 마라톤을 할 수 있다는 추가적인 연구 결과가 있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내 생각에, 만약 그것이 당신이 가진 모든 시간이라면, 심장 운동은 에어로빅이다. 심장에 더 집중함으로써, 그것은 정맥과 동맥을 열어두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심장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한다.

심장은 결국 근육일 뿐이고, 운동이 필요하다. 심장은 당신을 가득 채우고 젊게 할 것이다. 다재다능함을 위해 그리고 심장은 진정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다.

운동 일기는 여러분의 시작을 돕고 새로운 체력 프로그램을 계속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일기는 여러분의 인식을 높이고 여러분이 이룬 업적을 추적할 것이다. 여러분의 체력 추구를 여러분의 가장 크고 필수적인 목표로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우리가 그들을 체력단련의 속임수로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너무 많은 체력단련기, 방법, 마스터들이 있어서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매주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하는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