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 총판 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제안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그들이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기 때문에 이상적인 개인에게 최고의 언어를 구사하지 못함

당신이 따라야 할 제2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은 적절한 출판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시 일정을 따를 경우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 중 하나일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가 가득 찬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트위트에 최대한 잘 대처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자를 운영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다.

훌륭한 홍보 비용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팬들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시도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 SNS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정보로 가득 찬 업데이트로 Tweet에 최대한 정기적으로 보내십시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에 가장 좋은 종류의 포인터를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게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더 작은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기 위한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포럼에서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히거나 노트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통해 2명의 회원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당신의 전문가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이런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위대한 행위가 잘못 해석될 것이라는 유혹을 견뎌내고 감정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편을 드는 것에 연루될 것이다.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할지 결정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인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돌려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고, 미묘하게 블로그로 그들을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에 대답할 때, 빠른 반응을 주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에 말할 때, 당신이 뉴블로그 SNS 마케팅 게시물을 개발할 때, 또는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신선하고 호의적으로 유지하되 정치나 믿음 같은 것을 막는다.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들을 즐기기 위해 여기에 온다.

마케팅 기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개인은 마케팅에 이상적인 유형의 제안을 선택하지 못하여 실패로 고생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공인된 속임수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포함시켜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를 사귀고, 트위터에서 팬을 발견하고, 천천히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하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둘째로, 개인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처리할 때 모든 것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