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여름에 제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구축할 것인지 조사할 때, 저는 매우 유명한 카펫 청소기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와 만났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2010년 여름에 제가 여러분을 지원할 수 있는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방법을 조사할 때, 저는 매우 유명한 카펫 청소기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와 만났습니다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는다는 것을 발견하고,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그리고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기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만들 때, 초기 관절염의 프로필을 함께 얻으라. 때때로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서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을 선호한다.

당신의 프로필에서 당신의 프로필에 별로 관심이 없고, 당신의 프로필에만 관심이 없다. 길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차지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 전략의 유형을 결정하지 못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주문하고 싶다면,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한 개의 특정한 차,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어떤 제품 판매원, 그리고 또한 그 차의 다른 두 구역이 포함되어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 차는 아마도 그 나라에서 접근할 수 있는 다른 두 구역이 포함되어 있을 것이다. 예상대로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야 한다.

희소성의 핵심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스페셜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사업을 시작할 때 공급자의 본질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하기 위해 당신은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내가 그 이야기를 언급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이 FAST를 수행하는 것에 정의되어 있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홍보하는 것은 보통 통제 불능이기 때문이다.

틈새시장 내부의 콘텐츠를 고수하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사람이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사람들은 스네스 마케팅 퀴즈와 대회를 좋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설문지와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도록 만든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것이든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해야 하는 것이 고객에게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갖기 위한 행동을 얻는 계기가 된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설립 전략에 대해 매우 분명해야 한다.

그러나 처음에 당신은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기능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라인 시장으로 몰려들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를 마주하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 페르소나 인터랙트를 전달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주고, 열심히 생산하려고 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질문에도 응할 것이다.

읽기가 덜 어려운 형식으로 게시하면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 목록을 사용하거나 답변 및 질문을 작성하여 오십시오. 기사와 관련된 시각적으로 볼 때 더 매력적이고 가입자 목록이 그것을 드러낼 가능성이 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 제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드러내는 방식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중요한 제안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파티에서 해야 할 것처럼 그것을 보고, 그곳에서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하면서?

일단 사이트를 홍보하는 사이트를 검색하면,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홈베이스로 트래픽을 많이 보내십시오. 청중의 질문을 던지고 참여하고 참여하여 웹 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하는 한편, 질문에 대답할 때 간단한 리뷰 답변을 제공하고 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하거나 올바른 블로그 리뷰를 만들 때 웹 페이지에 대한 마케팅 포스트 링크를 연결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수정안을 게시하는 즉시 그들이 알게 된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볼 것이다. 이 총판모집 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새로운 팬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산업에 진출하고 있는 모든 고객에게 반드시 알려야 한다.

고객이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을 때, 사이트는 팔로워에게 당신의 페이지를 알려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