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라디오, 텔레비전, 인쇄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 왔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라디오, 텔레비전,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다룰 필요가 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온라인 신뢰성 평가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알아야 하지 않으세요? 나쁘거나 대단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지금 수많은 사람들이 이 기록이 단지 그것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서비스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모든 좋은 생각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있는 사람, 또는 당신의 게시물과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중요한 측면은 여러 가지가 있다.

주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백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극도로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견디지 못한다면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획득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그리고 그때 당신은 좋은 출발을 해야 한다.

둘째,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합니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다.이 페이지를 제외하고, 해당 항목에 있는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해야 합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킹 sns 마케팅 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를 공유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유익한 것을 발견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므로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하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을 취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한다.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스팸메시지의 각 메시지가 해당 사람과 구별되기 때문에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트위터와 상태를 계속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왜 그렇지 않으면 팝스타와 대기업은 트위터에서 그렇게 실질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보장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함께 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그들에게 주소를 지정하면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추적 도구들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기업 사회 미디어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이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그것은 모두 공급자에게 어떤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유용한 제안을 주고 받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도움도 받지 못하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개인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긍정적인 정보를 슛 아웃하라.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멋진 웹이나 링크로 연결시켜라. 이들에게 조직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고 MLM의 리드 세대를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빠르게 제공되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확신한 결과를 보기 시작하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백해진다는 나의 경험은 사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