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학습 과정의 핵심은 당신의 무역에 대한 자원을 아는 것이다.

오락 - 사진촬영

어떤 학습 과정의 핵심은 당신의 트레이드에 대한 자원을 아는 것이다. 당신의 모든 것과 카메라 기능, 그것의 설정과 카메라중고 방법을 정보 기술로 실제로 이미지를 찍는 것이다. 디지털 카메라의 기본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사진 트레킹을 따라 진행하는 데 필수적이다. 디지털 카메라의 기본을 배우는 것은 피아노에서 당신의 비늘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것을 능숙하게 사용할 때까지 계속해서 설정과 특징을 사용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알고 나면 카메라 컨트롤 방해에 관한 기술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의 생각 전체 과정

사진 수업을 들을 수 없다면(그리고 할 수 있더라도) 각 장을 한 번 훑어보는 슬러 비디오 카메라를 갖는 기본을 다룬 사진책을 찾고 나서 모험적으로 촬영할 때 나와 의존적으로 촬영한다.

실제 방법은 다음과 같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진이 지역사회에 자랑스럽게 전시되는 것을 보기 시작한다.

그들은 일단 그들이 Chances를 먹기 위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 전시된 것을 본다. 그들은 영화를 볼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아내는 이 아가씨가 머리를 다듬었을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은행 업무를 할 때 그것을 다시 본다. 이 인상들은 그녀가 더 이상 그것을 싫어할 때까지, 그녀는 당신에게 연락하기 위해 더 이상 그것을 싫어한다.

따라서 거의 모든 일반적인 사진 용어들은 1-2달러 범위에 있을 수 있는데, 언제 한번은 웹사이트당 5달러 또는 그 이상 가격을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상업 라벨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만약 그것이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면,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개념이 능력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몇몇 작은 그룹들이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을 고용할 수 있는 사람을 결정하고 매우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그들의 사업 기술의 강점을 매우 잘 하는 몇몇 평범한 사진작가들이 있다.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권장되는 최소한의 기준은 분명히 있지만, 당신은 결코 훌륭한 사진 기술이 성공적인 사진 거래를 보장해 줄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광고 사진작가들은 광고에 있어서 회사들을 돕는다. 여기서 성공하기는 어렵다. 그들이 높은 인용문을 얻는 즉시 그들은 잡지, TV 쇼에 이름을 올릴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사진 웹 사업에서 더 큰 성공을 위한 기회를 주는 광범위한 아트 리벨이 있다.

당신의 창조적인 작품들은 온-룩어들과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결국 당신에게 명성을 줄 것이다. 아트 쇼의 위치는 전 세계적으로 찾을 수 있다.

가장 먼저 깨달아야 할 것은, 당신의 가격이 높을수록 더 나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진이 사실이라고 생각할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소비자들이 와인을 살 때, 갤러리와 박물관에서 그리고 의류 부티크에서 그의 일을 하는 것을 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가지 옷의 질이 다른 옷보다 더 높은지, 아니면 한 병의 와인이 더 맛있을지 알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에게 이슈 규칙을 안내하는 가격에 의존한다.

사진과 관련된

여기 좋은 예가 결혼사진 찍는 것인데, 나는 예술적 샷을 잘 찍는 친구들이 있다.

그들은 페이스북에 그 사진들을 올리고 좋은 댓글을 받는다. 하지만 그런 종류의 사진으로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데 유일한 장점이지만 이 상황에서 한 푼도 주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때때로 결혼식 사진을 찍기 때문에, 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촬영할 예약을 하고 있다.

사진 분야에서 이 분야는 그들의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이 현장 보험 계획의 첫 번째 선택사항은 그들이 사업을 위해 사진을 찍기를 원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하고 있다.

50년 동안 국제 골퍼이자 모든 메이저 타이틀을 거머쥔 게리 플레이어는 그가 인간의 본능을 더 어렵게 연습할수록 연습이나 운동에 열중하는 경향이 없다고 항상 말했다. 만약 누군가가 그 때 연습하는 것을 잘하기 위해 시장에서 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노력이 있다면, 아무도 특정한 모양 근육과 힘을 스트레칭하거나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운동의 지루함은 더 적합하고 몸에 맞는 사람들을 막는 것이다. 이 카메라를 사용하여 실제와 같은 방식으로 시장을 운영하십시오. 총알을 물지 않고 연습할 계획이라면 사진과 함께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내 친구가 그렇게 생각해서 다행이야. 만약 네가 여분의 시간을 가진 사람이 사진을 찍는 것이 어떤 식으로든 실용적이지 않다면, 디지털 카메라가 얼마나 비싼지 생각해 봐. 그리고 그 장비 회사들도 때때로 새로운 모델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어. 그렇지 않으면 너는 뒤에 남을 거야. 그러므로 너는 네가 자원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사진 사업을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 알아야 해. 기어를 더 빨리 얻기 위해, 그것은 당신의 빵과 버터일 것이다.

하지만, 현재 세 가지 사진 마케팅 비밀을 알아야 한다.

이 세 가지 비밀은 삶을 변화시키고, 아무도 조사할 사람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