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ROI Weight는 당신의 투자에 대한 특정한 수익에 건강하지 않다. 실제로 당신의 이익인가? 투자를 현금으로 만드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의 모든 시간을 바치는 것이 적절한 방법인가?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정말로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 만들어졌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는 동안,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다. 그 후 나는 온라인으로 전기를 작동시키기 시작했다. 당신이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방문하기 위해서 당신의 사업은 확실히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임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위해 실제적인 이유와 더 관련이 있는 선호도는 한 가지 재산에 대해 여러 사람이 지불하도록 하여,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창출할 것이다. 당신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 있는 전문지식을 조건화하지 않고, 그 장소를 더 많은 날짜를 가져오는 등,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당신이 할 수 있는 강남빌딩매매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서 기능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제안하지는 않는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결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이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라. 도매상은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통과시키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공부한 다음 일을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대한 거래를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할 것인가? 부동산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해왔고 해로운 성분은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보다 높은 것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였다. 주식은 주식 수요를 거래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재고품들도 마찬가지였다. 여기 있는 두 명의 거물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르나도 부동산 알고 그리고 나서 꽤 새로운 것이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빠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중개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업자는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통과시키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들은 당신이 그 거래, 당신 자신의 연구 실사 그리고 그 후에 거래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대해.

부동산시장이 돈벌이를 끝내고, 통화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각을 얻는다. 부동산이 얼마나 쉽게 온라인으로 투자를 할 수 있는지 알 때, 당신은 부동산 소유의 번거로움을 결코 온라인에서 다루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특정 부동산에 대한 시장에 가까이 접근할 때마다 엄청난 속도를 얻을 것이다.

부동산을 매입할 생각을 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기 위해 소원이 앞서서 아주 좋은 돈을 벌고, 시장 동향을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실현시킬 수 있다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전형적으로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할 뿐만 아니라 어떤 지역에서는 계속해서 하락해 왔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사상 최저인 좋은 추세를 찾아라.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혼합을 통해 셀러의 플러스를 암시하거나 셀러의 응답을 요구하고 셀러가 당신을 혁신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셀러를 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또한 당신이 작동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작동하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거기 있든 없든

예를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