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이다. 이번 시즌이 발표되고 끝날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500세 이상의 공동기간을 갖게 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부정적인 신호는 필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그들이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면, 이것은 그들에게 배치된 내기가 승리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유격수들의 재능 있는 부류를 누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시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가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를 변화시키지 않는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지만, 그의 파워 넘버는 그의 직업적 높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2002년과 2004년 34번의 최고의 업적을 거둔 카를로스 기옌(317, 6 HR, 37 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확고했지만 사타구니 변종으로 인해 몇 경기를 놓치면 그의 가능성을 해친다.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에 2 경기 연속으로 2 경기를 포함 해 마지막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7 경기를 패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것 같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유지합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9 경기. 로얄스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259 타율 윌슨 베테미트가 311 타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 부분을 포함한 다음 몇 개의 장소는 당신이 보는 스포츠북에 따라 다를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먼 미래를 볼 때, mlb 예측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그래서 나는 메츠를 지난 시즌 말에 쓰러진 스포츠북에 대한 대량 합의로 보인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올해 같은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그들은 투수 에이스 조한 산타나와 그는 투구를 추가했다.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그는 그 경기에서 가장 훌륭한 투수다. 그리고 그는 그들이 1년 동안 그리고 포스트 시즌 머니 라인에 +400에서 +638까지 가는 것을 도와야 한다.

이 제품들은 또한 남성 최고의 친구의 자랑스러운 주인이기도 한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이상적인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모를 때, 대신 MLB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은 훌륭한 생각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사랑할 것이다.

양키스 게이머들도 2루수 로빈슨 카노, 유격수 데릭 지터, 3루수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모두 올스타 비디오 게임 플러스, 외야수 바비 아브레우와 함께 이번 시즌에서 5위를 차지하며 아메리칸리그의 3명의 외야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이 분명하다. 또 다른 불리한 점은 만약 당신이 엄청난 것을 잃는다면 선호된다는 것이다. 항상 일어나는 선호 – 가장 좋아하는 것에 대한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 – 사실, 큰 선호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감소한다.

당신은 더 낮은 확률로 그들과 함께 많은 것을 이길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행하다면, 당신이 환불을 받는 데는 꽤 어려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로 묘사되는 것을 얼마나 많이 들어보셨나요? 심지어 짧은 야구팬이고 심지어 팬인 누군가를 아는 사람은 거의 누구나 손을 들어주었을 것이다. 우리 모두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영원히 그리고 하루가 지났다는 것을 안다. 우리 모두는 그들의 무능한 부상, 감독 실수 그리고 심지어 mlb중계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질을 비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MLB 버전의 제리 스프링거 쇼로 우리에게 제공된다. 우리는 즐길 수 있다.

그들은 매일, 매년, 혹은 최소한의 방법으로, 그것이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세 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몇 주 동안 정말 잘 뛰었던 후,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끝내고 7-0으로 비운 것을 감안하면, 레이스는 매트 조이스의 공격에서 7-0으로 앞서고 있으며, 타율도 8개뿐 아니라 타율도 20개에 불과한 팀으로서 타율 245를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야구에서 10위를 차지하며,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명이 이끄는 전형적인 353개의 자책점이다.

도박꾼은 능력이 없더라도 스포츠 은행을 도와 내기를 하는 시스템을 활용하면 책 제작자를 정리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일은 야구 선발 시스템의 사양을 다루고 승산을 없애고 큰 돈을 벌기 위한 선택과 내기를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 경기에서 경기하는 것으로 막 시작한다면,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