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것은 매우 명백하다.그러나 노트북 컴퓨터라면 컴퓨터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잠시 생각해 보라

기술 - 컴퓨터

하지만 컴퓨터가 노트북 컴퓨터라면 컴퓨터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잠시 생각해보라. 자동차와 트럭에 컴퓨터를 실어 나르고, 컴퓨터 시스템을 타고 여행할 수 있고, 심지어 밖으로 나가 따뜻한 햇살 속에서 그물을 서핑할 수도 있다.

10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유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온통 뒤덮여 있다.

맥도날드나 스타벅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발견할 수도 있다.

그 둔한 책상 몸캠피싱 에서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하지 마라, 스타벅스에서 해라!

이 사이트를 볼 때 다른 Windows 운영 체제의 OEM 버전이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일반적으로 실제 낮은 요금을 지불하고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 당신이해야하는 모든 것은 어떻게 설치하는지 이해하면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사항은 가정용 컴퓨터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데스크탑 컴퓨터 또는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 시스템이 확산되기 전에 사실 작은 데스크탑은 과거 며칠 전부터 작은 크기의 컴퓨터 변형에 대해 생각했을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디자인과 모양으로 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탑에 특별히 사용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탑의 꼭대기에 올려질 것이다. 영역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 수많은 도시를 찾아보자. 사이트는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훌륭하지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만약 저가 컴퓨터 시스템이 1시간도 채 안 되는 판매에 사용된다면, 그러나 여러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훌륭한 제안을 놓쳤을 수도 있다.

도시 페이지의 판매 컴퓨터 시스템을 검색하고 그 후 다른 가까운 위치에 초점을 맞추는 것.

애플 iMac은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이다. 애플은 매끈한 디자인 외에도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 320GB 기본 하드 디스크, 뛰어난 24인치 모니터로 iMac을 상당히 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만약 라인 모델 i의 상단을 선택한다면 애플 iMac은 환상적인 데스크톱을 생산한다.

맥, 업그레이드된 306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카드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실행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350달러의 작은 업그레이드다.

다음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노트북 베어보다 가정용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단한 목록을 살펴보십시오.일반적으로 일상 업무를 달성하는 데 정말로 필요한 이점이기 때문에 데스크톱 사용의 단점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시스템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들과 대화하고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모든 것의 장점,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야 할 것을 알릴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노트북이 순수한 처리력으로 데스크톱을 견딜 수 없지만, 노트북은 그들의 움직임으로 그것을 상쇄할 수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플레이어다. 하지만 데스크탑 대 노트북에 관한 한 나는 내 비싼 그래픽을 좋아한다.

이동을 위한 성능 면에서 약간 타협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내 노트북을 집 안에서 장소마다 가지고 올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이 요소 노트북은 종종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많은 개인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그들이 휴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디오 게임을 업로드하도록 요구하는 저장장치와 메모리에 잘 맞춰져 있다.

랩탑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저장장치를 갖추고 있지 않으며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

이것은 노트북의 모든 비용에 기여할 것이다.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누군가가 가정용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그것을 해치는 것을 듣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다. 그렇게 하는 동안 이것은 유감스럽게도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할 수 없다.

웹 전자 카메라 : 웹 캠을 컴퓨터 시스템에 부착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컴퓨터에 직접 보존할 수 있습니다. Yahoo, Skype 또는 Facebook과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웹 캠 구매를 생각할 때 친구 및 가정과 접촉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웹 캠 구매에 대해 생각할 때 픽셀이 클수록 이미지가 더 높고 덜 pixilated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이런 일이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 시스템이 지금보다 훨씬 느리게 변했을 때, 가장 최근의 하드웨어의 변화는 속도를 크게 증가시켰고 데스크탑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가능하게 했다.

웹 비디오 카메라: 웹 캠을 컴퓨터에 부착하여 비디오와 이미지를 촬영하여 직접 저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