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것은 거의 모든 상대적이고 주관적인 연구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많은 돈을 쓰고, 여러분 자신에게 벤치마크를 주기 위해 몇 가지 넓은 문구를 시험하고, 계획된 사업과 관련된 문구를 확대하고, 그것이 어떻게 쌓이는지 이해하라.

오락 - 사진촬영

물론 이것은 거의 모든 상대적이고 주관적인 연구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많은 돈을 쓰고, 여러분 자신에게 벤치마크를 주기 위해 몇 가지 넓은 문구를 시험하고, 계획된 사업과 관련된 문구를 확대하고, 그것이 어떻게 쌓이는지 이해하라.

다음 선택은 웹을 사용하는 책과 그 모든 책들이 당신의 집으로 보내지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정확히 온라인 사진 강좌가 아니지만 이것은 내가 배운 방식대로 자신을 교육하는 매우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디지털 사진은 디지털 사진을 편집할 디스플레이 냉장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쉽게 액세스하고 편집할 수 있는 파일일 때 언제든지 사진을 쉽게 변경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사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색상을 변경하고 경계를 변경하며 사진을 정확하게 자르는 것을 허용한다.

이것들은 모두 일반 비디오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할 수 없는 모든 사진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식사진은 마케팅, 광고, 추가디자인, 현재 주식사진에 대한 수요가 많은데, 모든 표피회사들은 주식사진을 사용한다.

사진 없이 만들 필요가 있는 모든 표피회사들은 불법이거나 해롭지 않은 방식으로 사진을 찍는다. 개인은 사진에서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한 계약서에 모델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또한 만약 건물에 브랜드가 있다면 당신은 그 이름이나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할 것이다. 좋은 샷을 받았을 때 슬픈 벌목이지만 허가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팔 수 없다. 스톡 슈팅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진을 판매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 중 하나는 법적 사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사진 사업은 당신이 선택한 사진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이 사업, 상업적 접근, 그리고 독특함에 소비하는 시간들에 크게 기초할 것이다. 이러한 각각의 요소들은 사진 고용의 성공을 돕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은 열심히 일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결단력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학습 과정의 핵심은 트레이드 도구에 대해 인식하는 것이다. 모든 것을 알아보고 카메라 기능, 카메라 설정 및 소프트웨어로 실제로 이미지를 찍는 방법. 이것은 사진 여행을 진행하는 데 필수적이다. 기본을 배우는 것은 피아노에서 음계를 연습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숙련되게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일단 당신이 그것을 알고 나면 카메라에서 뺀 기술에 집중할 수 있다.

사고 경험을 방해하는 제어

사진 경연대회에 참가하라 – 이것은 재미있는 활동이고 실제로 비평과 피드백을 제공하는 시도 경연대회를 배우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당신이 어떤 사진에 투표하도록 설득한 얼마나 많은 친구들에 의해 우승자를 원하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경연대회들이 있다.

그러나 단지 회사를 찾고 찾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몇 가지 훌륭한 사진 경연대회가 있다.

디지털 슬러 사진 촬영을 시작하기 위한 좋은 이벤트가 될 때까지 지체하지 마십시오. 연습은 완벽합니다. 따라서 카메라, 책 또는 프로젝트 시트를 가지고 어디론가가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곳 중고렌즈 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창조적인 측면을 고무시킵니다. 50대와 60대는 B & W 사진에서 포인트 였지만 컬러 필름의 출현은 가능했고 이제 DSLRs B & W 사진은 드물어졌습니다. 아마도 색상과 B & W 사진과 같은 사람들이 보일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다소 칙칙한

플리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완료될 경우 비교하고 분석하고 비평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보십시오. 자세히 보고 공통점을 보고 메타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그리고 사용된 설정을 결정하십시오. 왜 그러한 설정을 사용했는지, 그리고 만약 설정이 달랐다면 어떻게 되었을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16가지의 다른 마케팅 방법, 혹은 충분한 자격을 갖춘 사람들을 소비하려는 미디어가 실제로 여러분의 카메라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니 개별적인 방법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온라인에서 본 목록 사진으로 바로 내려왔다. 그것은 이메일 리스트에 필수적인 마케팅이다!구매자들에게 멋진 사진을 주면 그들은 하루에 실내로 뛰어내릴 것이다. 그들에게 직접 사진을 주면 그들은 다음 거주지로 이사할 것이다. 리스트 사진은 차이를 만든다. 특히 당신은 전문 재산 사진에 몇 달러를 쓴다!

많은 사람들이 창의적으로 보는 것은 좋은 능력이지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읽는 것은 우리가 읽거나 확보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내가 사진에서 창의성에 대해 읽은 가장 유익한 책들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정상적인 눈높이를 위해 사진에서 카메라 각도를 시작해보자 – 정상 각도 – 우리가 보통 보는 위치에 기초한 이 각도는 주로 피사체에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사진에서의 카메라 각도는 보통 모델 사진, 사진 문서화 또는 어떤 사람 사진 사실에 사용된다. 왜냐하면 사람들을 촬영할 때, 우리는 그들을 견딜 수 없기 때문이다. 비록 모든 것을 왜소하거나 왜곡시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