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컴퓨터 시스템을 몇 개 발견하고 비교해 보세요

기술 - 컴퓨터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몇 개의 컴퓨터 시스템을 발견하고 비교해보라. 여러분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비율,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여러분은 여러분이 관심 있는 컴퓨터 시스템이 다른 것과 많이 비슷하지만 더 싼 가격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1번 이유를 뒷받침한다.

왜냐하면 노트북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빨리 가져올 수 있다.

현재 노트북이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화면보다 더 가볍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각각의 이익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고려해야 할 것을 알려줄 수 있다.

그 크기 때문에, 컴퓨터 컴퓨터 시스템에 있어서 또 다른 단점은, 컴퓨터 컴퓨터 시스템에 있어서는, 컴퓨터의 크기가 계속 사용될 때 종종 과열된다는 것이다. 전형적인 가정용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고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빠르 클라우드 서버 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러닝 시스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일반 데스크톱 캔과 같은 수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의 포켓 PC에 기여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높은 사용 능력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포켓 PC도 GPS가 그것에 기여할 수 있다.

이미 카메라와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돕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을 간략하게 확인한 다음, 데스크톱을 활용하는 데 있어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문제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여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이동하는 것이 단순히 이치에 맞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이것은 왜 저렴한 노트북이 당신의 다음 투자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첫 번째 요인으로 우리를 이끈다. 그리고 이것은 이동성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가정용 컴퓨터를 옮기려고 노력해 본 적이 있는가? 완전히 간단하진 않죠? 할인율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은 집 전체, 자동차, 트럭 등 어디든지 갈 수 있다.

운전하지 않는 한 비행기, 기차, 버스, 심지어 호텔 방에서도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월드 와이드 웹에 접속하십시오.

그럼 내 전자 장치 장비는 대부분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온라인에서 나는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전형적으로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세부사항들로 나는 깔끔하고 깔끔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원하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끊임없이 갈고 닦거나 싫어하는 것 같은 사람들의 비효율적인 평가를 요구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웹에서 가장 저렴한 99개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좋은 것이다. 내가 질문을 할 경우 고객 지원 정도를 예상하고, 훨씬 더 나은 온라인 상점의 대다수가 그것을 빨리 처리할 수 있다.

노트북을 매우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노트북이 작고 작은 노트북이 실용적이고 컴팩트한 크기로 생산되는 풀 컴퓨터라는 현실이다. 작은 집이나 집과 같은 제한된 면적을 가진 사람들이 종종 노트북 컴퓨터의 컴팩트한 기능을 즐기는 것을 발견한다.

가정용 컴퓨터를 배치하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은 지역에서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위한 쇼핑을 하는 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여러분에게 더 적합할 것이다.

예를 들어, AOL은 단돈 19998달러에 데스크톱을 제공하고 있지만,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와 같다. 그래서, 어떤 결론으로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어, 당신의 요구 사항을 검토하고, 그 후에 가장 훌륭하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컴퓨터 하드웨어의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세트의 표준 사용과 함께 한동안 시행되어 온 것과 같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지 못하며, 속도 증가는 더 이상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에게 실제적인 이익을 가져오지 않는다.

여러분의 데스크톱이 여러분을 방해할 것 – 나는 그들이 모든 수업에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가서 실질적인 노트를 가지고 가능한 최고의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사랑한다.

이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 컴퓨터를 수업에 가지고 가서,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과 함께 수업에 가져갈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날 믿어, 대체할 수 없다. 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