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들은 당신의 다양한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경쟁 수준, 국제 및 월간 검색을 몇 가지 살펴보는 측면이 있으며, PPC를 수행하고 있다면, 클릭당 PPC의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 또는 클릭당 지불하는 비용은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자연스러운 검색 오르간으로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된다. 검색은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웹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고객에게 제휴사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고객에게 제휴사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헌신적인 고객에게 제휴사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 0 은 훌륭한 개념일 수 있습니다.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할 수 있다면, 훌륭한 판매를 천 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이 있으므로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을 증대시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정말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사이트에 대한 적절한 링크가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입니다. 즉, 당신과 연결된 다른 웹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매우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만드는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 뛰어나며 관련 자료입니다.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에 링크를 몇 개 넣거나 제품 리뷰나 독특한 제안으로 제휴 수수료를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사람들과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된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은 매우 주목받는 사람들이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고 싶어하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요하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실한 소비자들 중 일부가 Reward Idea # 1에서 올 것이다. 항상 가장 높은 수수료 지불을 가진 아이템을 쫓지 마라. 그들은 덜 변하는 경향이 있다.

베팅과 컴퓨터 시스템 아이템과 같은 예외들이 있다.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그동안, 당신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더 능숙해질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들(50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한다; 그들은 놀라운 클립으로 전환한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살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이 획득한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발견한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이후로,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한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 달리 민간 회사가 다른 수입을 보내는 대신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Fin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개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3개의 다른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도가 높아지고 있는 키워드를 아직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많은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접근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접근방식은 짧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쉽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짧은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옵션 박스에서 당신의 백링크가 있는 최고의 짧은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