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를 잠그고 계신가요? 무거운 짐을 닫고 울타리를 닫는 습관이 훨씬 낫다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제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해 볼 때이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울타리를 잠그고 계신가요? 무거운 짐을 닫고 울타리를 닫는 습관이 훨씬 낫다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시간이 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귀중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보관한다.

그러나 그것은 대안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가정 보안 옵션이 많다. 그렇다면 어떻게 분류가 당신의 집에 완벽하고 당신의 생활방식에 사용하기에 완벽한지 결정할 수 있는가?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사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다르다.집안 보안 경보를 선택할 때 모든 집주인은 이러한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한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하는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육박한다는 것이다. 전형적인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를 받고 자신의 집 안에서 10분 이하를 보낸다는 것을 고려하면, 저위험 중소기업에 나쁘지 않다. 모든 주택 강도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된다.

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가정 거주자들에게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당신의 사기꾼들이 엉성하게 만들 수 있는 잘못된 안전감을 준다. 이러한 이유로, 주변 방어는 카메라나/또는 모션 센서에 의해 침투하거나 증강되는 경향이 있을 때 가장 효과적이다.

가격 경보 시스템은 종종 다양하다. 강도는 더 간단하고 훨씬 더 저렴한 탐지 발명품의 대부분을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 배열은, 추가적으로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그것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이 좋다면 보통 경보 시스템을 갖추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도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는 전망이 더 많은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없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쉬운 목표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질 때 그들은 급우, 포식자, 스토커들의 표적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안에서 많은 비싼 것들을 보호할 수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보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표적 수집품들을 찾아다니는 것은 많은 것을 초대한다.

여러분의 집에 있는 사람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나요?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그들이 재산을 모으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집 보안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은 집에 있어도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라고 보통은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도 없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당신의 잔디밭을 놓아라. 그것들은 또한 너무 효과적이다.

시간 면에서 더 큰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TV에 묘사된 광고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레지던트에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아마도 당신은 놀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알람에 속하는 날카로운 소리 때문에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는 것을 감안할 때 벨이 울리는 전화로 운전하는 것이다. 차분하고 안심이 되는 목소리. 감시소 직원의 소유는 낚싯줄 반대편에 있어 경찰이 곧 그곳에 갈 것이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정말로 보호받고 있다고 느껴야 하는가? 아닐지도 몰라!

첫 번째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본질적으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적인 외관을 정말로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도둑 문 준비다. 문 보호대는 좋은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그만큼의 가정 보안 보호를 받는다는 느낌을 상상해보라. 이런 특정한 유형의 경보 시스템은 밤낮으로 편안해 보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도둑이 있고 당신의 거주지가 있을 때마다 당신의 가정 보안 회사가 당신이 직접 할 수 있는 바로 그 방법을 처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휴가를 완전히 떠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

각 출입 이유를 확인한 후 각 출입문과 출입문에 잠금 장치를 추가한다는 의미입니다. 잠금 장 성인용품샵 치는 창과 출입문이 존재하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입니다. 강도에 필요한 강도는 저렴하고 간단합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연구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이 CCTV 시스템을 설치하는데 있어서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으로 충분하다. 당신은 개나 CCTV 루틴이 필요하지 않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고정장치로 울타리를 닫는 습관은 어느 것이 될 수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종종 뒷마당에 놓여 있는 귀중한 물건들을 보관하고, 자물쇠 외에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비록 그것이 그 선택권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외부문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