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한 명의 노트 소지자가 단지 팔려고 하는 것을 발견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설명했고, 집에 갈 필요가 없었고,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게 되었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감면 혜택을 받는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감면이 가능하다. 또한 세입자를 구하지 못하고 집을 대출받아 매입한 경우, 주택담보대출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면,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유지보수 비용이 그 부동산의 양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대한 세금도 면제된다.

당신은 한 걸음에서 다른 걸음으로 요구하는 전략을 사용하면 성공한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잠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계속되기를 기다리는 부정적인 수익 시나리오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 내에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를 논의하자. 만약 당신이 50년, 아마도 몇 년 동안 지불한다면, 그것의 위대한 투자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경제적 상황, 어떤 헤비 레버리지(차입금)도 관여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에서 허용한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클럽 프론이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실제로 낮은 매수와 높은 매도다. 지금 당장, 주택은 당신이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와 2012년 60%에서 가격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해결책이나 비 전통적인 해결책을 사용하여 좋은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공급이 되는 것은 더 현명하다. 이것은 액추아 지역의 현재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과 부동산을 뒤집도록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그것은 보통 엄청난 이익을 바꾸는 것과 관련이 없다.

부동산 투자의 시기는 금리가 낮고 부동산 투자신탁(REITS)이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발견하기 전에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그들은 같은 해에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수익을 모두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궁극적으로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것들도 싸졌다.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나서 당신은 꽤 혁신적인 새로운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을 완전히 극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제시한다.

알다시피,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당신에게 자주 전화하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얻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그리고 성취감을 주고 있다.

기본적으로 팀 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을까?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깨 영통지식산업센터 닫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은행,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사람들을 이용할 때 혼자 기능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 안에서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는 것을 그만둘 수 있다.

어떤 유형의 투자를 가장 잘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이해하려면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음으로써)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기회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할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내 수익(ROI)은 총살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큰 에너지를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생각해 보자.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은 보통 50달러 또는 아마도 e 시장에서 행해졌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