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축한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로 청소를 마치십시오.

기술 - 컴퓨터

축축한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로 청소를 마치면 케이스에 덮개를 다시 조립하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다면, 이런 경우가 있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도가 증가한 진짜 이유는 일반적으로 컴퓨터가 아니다.

노트북의 주요 이점은 끊임없이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

그 일이 여행을 많이 해야 할 때, 노트북이 필요하기 위해서는 확실히 당신의 데스크톱이 매우 강력할 수 있지만 기차에 타고 있는 사람이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사실상 아무 소용이 없을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를 청소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일반적으로 외부 패널이나 트럭 상단을 제거하는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다. 단지 각각의 특정 기계에 대해 그것을 하는 쉬운 방법을 찾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가고, 어떤 케이스는 뒤쪽 케이블을 제거한 후 내부를 제거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뒤쪽 케이블을 분리한 후 내부를 분리할 수 있다.

좋은 시간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는 TV 튜너 옆에 있는 자연스러운 WiFi와 함께 Lenovo B320을 사용할 수 있지만, 얼마나 자주 좋은가? B320에 가까운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결국 Lenovo Camera Fun Zone(자기 화면을 보고 제스처 등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목재 종 노트북이 맛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가득 찬 문제의 진실이다. 랩탑은 정확한 편리한 작은 크기로 만들어지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그리고 어디에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은 종종 컴퓨터와 관련된 컴팩트를 즐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투자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가능하다면, 어떻게 하면, 당신에 대해 값싼 노트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은 노트북 컴퓨터 또는 노트북 컴퓨터 또는 노트북 컴퓨터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랩톱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더 작은 공간에 위치한 사람에게 이상적인 작은 개인용 컴퓨터다. 그러나 랩톱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의 전력을 얻을 것을 기억해야 한다.

대부분의 랩톱은 녹음 채널과 RAM을 공유하고, 그것은 약간의 성능을 느리게 만든다. 데스크탑 # 5 – Compaq Presario 시리즈와 비교한 사용자 :이 컴퓨터는 매우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탑이 가족에게 올바른 선택이며 즉시 광범위한 서핑을 시작해야하는 표준이 됩니다.

하지만,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이어진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이 나갈 수도 있고, 새로운 무선 어댑터 솔직히 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은 그것의 컴팩트한 예술작품에서 온다. 이것이 훌륭한 공간 절약자지만 또한,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이 상황에 대한 8GB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아니라 컴팩트 설계로 인해 사실상 업그레이드된 화합물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살아남을 수 없도록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보고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에서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크기와 무게는 물론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쉽기 때문이다.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있을 때,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매장 내: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들어가라. 이 모든 위대한 사람들은 세일즈맨들과 대화하고 컴퓨터 기술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움직일 수 있다.

테크닉은 현재 무엇이 가장 잘 팔리는지, 정확히 1의 혜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는지를 말해준다.

하지만 데스크톱이 커지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노트북은 쉽게 고치거나 비용도 들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 시간과 돈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 투자를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쉽게 고칠 수 있다.

컴퓨터 배경 지식이 적은 사람들에게, 당신은 아마도 스스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노트북이 여전히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여전히 좁고 멋진 신혼여행과 모바일 노동자들뿐만 아니라 노트북이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경험하는 일을 하는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컴퓨터의 측면 알림 모 아이폰몸캠 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 액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