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와 Jomla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대본들은 MySQL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기술 - 웹호스팅

WordPress와 Jomla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스크립트는 MySQL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가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위한 저장소가 필요하다. 보통 당신은 하나만 필요할 것이다. 우리는 먼저 여기를 클릭해야 한다.

그것은 보통 당신이 혁신적인 스크립트를 설치할 때 하나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호스팅 계획을 소유하는 선택이다. 그리고 또한 테스트 시스템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호스팅 서버가 재생 에너지 사용, 드림호스트 또는 AISO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애플리케이션 공급자를 찾을 때마다 그들과 잘 지낼 수 있다.

이 지점에 대한 검색을 소유하도록 지정될 때마다 당신은 호스팅 비용으로 당황할 필요가 없다. 단지 이 지역을 탐색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이 사람들에게 훨씬 더 나은 전통적인 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범위를 빠르게 깨닫는다. 그들은 당신을 대신하여 나무를 심는다. 그들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은 그저 녹색일 뿐이다

마지막으로, Linux 웹 호스팅 서비스로서 Windows에서 지원하는 단계는 가장 적지만, 어떤 사람들은 Linux가 호스팅 서비스 운영에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거대한 개방형 커뮤니티 지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많은 Microsoft 감사는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그렇게 조심스럽지 않다!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중소기업이 유료 사용자들을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때때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지연되기도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더 나은 지원을 받는다.

서비스 제공업체의 계획된 다운타임이 얼마나 긴지 알아야 한다!그 이유는 기계가 어떤 경험을 필요로 할 수도 있는 유지보수 작업 외에도 갑작스런 버그 수정이다. 이것은 또한 피할 수 없다. 그러나 또한 웹 호스팅 가동시간은 시간 전에 그것에 대해 이해하고 이것에 대해 통지를 받는 것처럼 계획된 다운타임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는다.

사실, 한 달에 많은 추가 비용 – 좆같은 변화 –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성공에 관심이 있는 호스팅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파트너를 할 수 있다.

이 회사들은 그들의 장기적인 성공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사실상, 인터넷 호스트는 당신의 웹 기반 성장 안에서 수익성에 대한 파트너로 변한다.

이 웹 호스트들은 글을 계속 쓰는 고객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주최하려고 한다면, 웹 호스팅 계획은 정말로 약간 고된 일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마케팅을 세우는데 많은 돈을 할애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만약 당신의 사업을 바로 설립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의 사업을 초과한다면, 무료 호스트로부터 선택하고 호스트를 줄이는 것이 당신이 도울 수 있는 가장 큰 결정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디스크 공간과 매우 좋은 소망과 함께 하는 저공 웹 호스트는 3-430일이 들 수도 있다.

나쁘지 않지만, 특별히 적은 돈으로 무엇을 얻는가? 별거 아니다. 그리고 지역 코드에서 HTML 코드를 알아야 할 경우, 당신은 한 달 동안 페소 몇 페소 한 달을 절약하더라도 그리 빨리 가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이메일 계정을 원하지 않는다. 대규모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향이 없다면, 개인용 웹 사이트를 위해 이메일이 필요한 수백 명의 직원을 제공하는 경향이 없다면, 웹 메일은 결국 이메일 계정의 정도보다 더 중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메일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믿을 만한 제공자는 당신이 반드시 그래야만 하는 것처럼, 거의 모든 호스팅 회사들이 동등한 사업 가치를 공유하고 있고, 일부는 완전히 비윤리적이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의 비즈니스 및 온라인 성공 가능성 감소

이것이 없다면, 당신의 인터넷 페이지는 쓸모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웹 호스팅이 없다면, 아무도 당신의 사이트에 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입구가 없는 가게를 갖는 것과 같을 수 있다.

Linux 웹 호스팅 문제와 대조되는 Windows를 유지하는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웹 사이트 개발을 위한 기술의 활용입니다. ASP, ASP, NET 또는 데이터베이스 유형 – Access, MSSQL, Mysql과 같은 기술이 있습니다. ASP, haveNet 또는 Access, MSSQL을 사용하려면 Windows 호스팅만 사용해야 합니다. PHP, Mysql은 오픈 소스 및 Linux 및 Windows에서 모두 사용해야 함

특히 양질의 호스트들이 한 달에 7달러 정도 밖에 없을 때 당신은 소파에서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는다!그래서, 호스팅은 여러분이 코너를 자르고 싶은 장소가 아닙니다.여러분이 세계적인 웹에서 첫 번째 뛰어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히 이것이 최초의 디지털 노력일 때 말입니다

그 후 우리는 Linux 공유 환경 계획의 특징을 자세히 살펴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백링크 미안한 창문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계획이 될 것이지만, 그 후 공유 호스팅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느슨하게 하는 전투가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수천 명의 웹 호스팅 괴짜들 중에서 당신을 위한 최고의 호스팅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요구를 끝냈다. 그러나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기 직전에 더 많은 것을 보아야 한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집 사업을 위한 사이트를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일하는 누군가를 살리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것이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