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 세포암과 편평 세포암은 보통 신체에 추가적인 부분을 퍼뜨리지 않는 반면 흑색종은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퍼지는 피부암과 정말 위험한 관련이 있다.

건강 - 암

기저세포암과 편평세포암은 보통 신체에 추가적인 부위를 퍼뜨리지 않는 반면 흑색종은 다른 부위로 전이되는 피부암과 정말 위험한 질환이다. 주요 비율과 가장 흔한 피부암 유형은 공격적인 흑색종이 최소 부분을 형성하는 암종이다.

대체 공포가 뭔 짓이야? 초음파 검사 중에 방사선 전문의가 영상을 검토한 후 들어와서 자신의 검사, 측정, 표시를 한 후, 나는 생검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80%가 음성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라. 간호사의 입과 관련된 단어이기 때문에, 석회화는 앱을 요구한다.

내 직관은 그것이 무엇인가라고 말했다.

체중이 80파운드나 나가는 지방 때문에 나는 우울했던 머리카락을 모두 잃었다. 나는 5시즌을 내지 않고 내 몸이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도록 위관을 삽입해야 한다고 상상해야 했다. 모든 것이 판지 맛이 나는 모든 것을, 왜 먹는가? 이것은 끔찍한 경험을 했다. 하지만 암은 퇴치되었고 그래서 나는 치유되었다. 또는 단지 생각 때문이었다.

모든 주장이 제시된 후, 이제 물어볼 때가 되었다. 정확히 평결은 무엇인가? 좋은 대답은 좋은 식습관이 암 위험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예방에 사용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암 회피에 대한 바보 같은 해결책이 아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채택한다고 해서 암 위험을 8로 줄이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기적인 검진 검사와 같은 다른 적절한 예방 조치도 취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왜 암이 나타났는지에 대해 무지하고 심지어 우리 의사들도 모든 이유에 관심이 없다. 그러나 오늘날 암이 잘 이해되고 그 원인들이 인정되고 당신이 진정으로 신체를 치유하기 위해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은 단지 약간의 지식이다. 우리가 지금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전통적인 치료법보다 시스템을 손상시키고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독성 치료법은 단지 끔찍한 상황을 훨씬 더 악화시키고 있을 뿐이다.

13 생존자 죄책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지만, 내 동료는 아직 내 생활방식을 구한 것에 대해 그녀를 신뢰하지 않는다. 내 유방절제술 전날 그녀는 내 수술 이틀 후 그녀의 몸 전체에 전이된 신장암으로 평생을 잃었다. 나는 그녀의 장례식과 타이틀 대출에 그녀의 개인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골육종 – 골암과 관련된 흔한 것. 얼마나 특별한가? 그것은 전형적으로 또래들보다 키가 더 큰 십대들에서 발견된다. 골육종의 흔한 징후는 팔의 통증과 부기를 사용하거나 다리를 사용할 때 시작된다. 그들은 또한 보통 순간 운동이나 저녁에 할인 통증을 느낀다.

암이 인식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단계로 발전하는 데는 수년이 걸리는데, 암을 이기기 위해 생활방식의 변화를 포함하는 암과 관련된 1위가 필요하고 또한 그것을 억제하는 데도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활방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암이 회복될 수 있는 조건이 건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술이나 화학요법으로 암 종양을 막을 수 있을 때에도 종양 자체는 여전히 돌아올 수 있다.

보물 지도는 보물 안내서와 정반대일 수 있다.

보물 지도에는 돈이나 가치 있는 행동을 찾을 수 있는 단서가 포함되어 있다.

보물 지도는 당신이 다른 사람의 존재를 풍요롭게 하는 사건과 사건을 가리키는 것이다.

당신의 상황을 대변하는 긍정적인 긍정적인 것 당신의 상황에 대해 말할 때, Obtain은 당신의 악성 종양에 직면한 무지에서 비롯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진단을 받거나 당신을 긍정적으로 피하는 즉시 당신의 일을 그만둘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할 수 있다.

그들은 암에 걸리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암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정직하게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당신의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치료 신청 동안 당신을 대하는 방식에 도움이 될 병원동행서비스 수 있다.

53 위켄 나는 너무 아프고 모두에게 강하고, 감정을 억누르고,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고, 가족 일정을 정상으로 유지하며, 누군가(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남편을 제외한)가 나를 팔로 감싸고, 온몸을 휘감고 있는 모든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

골육종 – 가장 흔한 형태의 골암 – 어떻게 이 사실을 식별하는가? 그것은 전형적으로 또래들보다 키가 더 큰 십대들에서 발견된다. 골육종의 흔한 징후는 팔이나 다리의 통증과 부기로 시작한다.

그들은 또한 보통 운동 직후나 저녁 시간에 좋은 흥정 통증을 느낀다.

체중이 80 잉여로 줄어들기 위해 나는 모든 머리카락을 감량했다. 나는 그 어떤 것보다도 우울했다. 나는 단지 5개월의 맛과 관련하여 내가 상상하지 못했던 것을 상상했다. 나는 내 몸이 영양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위관을 삽입해야 했다.